사진=포엘리에 제공
사진=포엘리에 제공

지난 9월 14일에 방영된 ‘겟잇뷰티 2018’ 신상임당 30회에서는 스페셜 MC로 최유정이 장윤주와 함께 속까지 예뻐지는 ‘이너뷰티’ 신상 아이템들을 소개하며 관심을 모았다. 아울러 신상임당 30화 이너뷰티 편에서는 팝아트 속옷, 에센스&미백정과 함께 ‘스페셜 이너퍼퓸 3종’으로 포엘리에 이너퍼퓸이 소개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 프로그램의 MC 장윤주는 “없던 섹시함도 생기는 아이템’”이라 설명했으며 다른 패널들은 이너퍼퓸을 직접 사용하며 예민하고 힘든 그날의 기분전환 아이템, 멘탈케어, 불쾌한 냄새를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어 힐링 할 수 있는 이너뷰티 아이템이라 설명했다.

계절이 바뀌고 일교차가 커지는 계절이 다가오며 신체가 외부 온도 변화에 적응하기 어려워 면역력이 약해지기 쉬운데, 이때 다양한 환절기성 질환에 노출 될 수 있다. 흔히 ‘여성들의 감기’라고 불리는 질염도 그 중 하나로 대한민국 여성의 75% 이상이 경험했을 정도로 흔한 질병이지만 신경 써서 관리하지 않으면 골반염, 자궁내막염 등의 원인이 될 수 있다.

때문에 이런 이너뷰티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며 Y존관리, 이너뷰티 관리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으로 이너퍼퓸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포엘리에’가 선보인 이너퍼퓸은 Y존관리, 질염냄새 등으로 걱정하는 여성들의 고민을 덜어내는데 도움을 주는 이너뷰티 제품으로 속옷이나 생리대, 라이너 위에 한 두 방울씩 떨어트려 사용하면 된다고 한다.

특히 원액에 가까운 제형을 가지고 있어 이론적으로 35시간 이상의 부향률을 가진 포엘리에 이너퍼퓸은 건강한 휴식이나 수면을 원할 경우 머리맡에 두거나 반신욕할 때 물에 떨어트려 사용이 가능하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민감한 부위에 사용하는 이너뷰티 제품인 만큼 달맞이꽃오일, 해바라기씨오일, 유차나무씨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호호바씨오일, 아르간커넬오일 등의 식물유래 성분을 사용해 성인은 물론, 청소년까지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며 오드봉봉, 오드포렛, 오드비쥬 총 3가지의 다양한 향으로 구성되어 있어 개인의 취향에 맞춰 골라 사용이 가능하다.

포엘리에 관계자는 “눈에 보이는 부분 뿐만 아니라 보이지 않는 곳도 건강하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질염 냄새, 그날의 냄새 등으로 걱정하는 여성들에게 간단하게 할 수 있는 Y존관리 방법과 함께 향긋한 휴식 속에서 아름다운 건강함을 찾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포엘리에 이너퍼퓸은 신라면세점 서울점 또는 이마트 삐에로쑈핑 코엑스점에 입점 되어 직접 시향 후 원하는 향으로 오프라인 구매가 가능하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