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TBC '히든싱어5'
사진=JTBC '히든싱어5'

'히든싱어5 왕중왕전'에서 역대급 경연이 펼쳐졌다.

오는 16일 방송될 JTBC 예능 프로그램 '히든싱어 시즌5'에서는 시즌5 왕중왕전이 공개된다. 총 13명의 모창신들이 출연해 치열한 경연을 벌인다.

이날 모창신들의 무대를 본 임창정은 '괴물'을 연발하며 소름이 가시지 않은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내가 가수인데 가수로 돈 버는 게 민망할 정도다."라고 말하며 모창 능력자들을 극찬했다.

이외에도 각 원조 가수들의 출연 소감, 포인트 레슨과 응원 메시지가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모창신들이 다 함께 부르는 스페셜 무대까지 이어져 풍성한 볼거리를 자랑했다.

시즌5 왕중왕전은 이전 시즌들과 다른 룰로 진행된다. 기존에는 조 1위가 생방송에 진출해 대국민 문자투표로 '킹 오브 히든싱어'를 뽑았었다면 시즌5는 조별 경연 자체를 없앴다. 13명의 모창 신들이 추첨 순서대로 경연을 펼치고 각 무대 직후 결과를 공개해 획득한 점수에 따라 TOP3가 정해진다. 무대가 거듭될수록 기존 TOP3보다 높은 점수가 나오면 밀어내기 방식으로 새로운 TOP3가 탄생하는 방식이다.

시즌5 왕중왕전 우승자는 2천만 원의 상금과 함께 유럽 왕복 티켓을 거머쥐게 된다. 2등에게는 상금 500만원과 함께 동남아 여행권, 3등에게는 상금 300만원과 일본 여행권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과연 13명의 모창신들 가운데 2천만 원이 걸린 왕좌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기대가 증폭된다.

'히든싱어5' 왕중왕전에는 '책받침 강타' 김민창, '30초 전인권' 한가람, '슈퍼대디 싸이' 김성인, '오늘부터 케이윌' 정한, '남자 린' 최우성, '초밥집 린' 안민희, '파리넬리 고유진' 강형호, '우유배달 홍진영' 유지나, '15kg 감량 에일리' 강고은, '선착순 바다' 최소현, '단역배우 양희은' 김유정, '지하연습실 자이언티' 박준영, '인쇄소 박미경' 이효진까지 총 13명의 모창신들이 출전했다.

이은수 기자 esle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