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방탄소년단 관련 컨텐츠를 다양하게 담은 ‘LG Q7 BTS 에디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예약 가입은 13일부터 19일까지 이동통신 3사 온라인 숍에서 가능하다.

‘LG Q7 BTS 에디션’은 LG Q7에 방탄소년단 관련 특화 기능들을 담은 한정판 제품이다. 사용자의 개성을 돋보이게 해 주면서도 방탄소년단을 더 가깝게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도 갖췄다.

LG전자는 제품 후면과 번들 이어폰, 충전기 등에 방탄소년단의 로고를 적용했다. 또 ▲멤버들이 직접 쓴 글씨로 만든 이모티콘 ▲처음으로 공개되는 25개의 멤버 사진이 매일 랜덤으로 바뀌는 월페이퍼 ▲남은 배터리 용량을 알려주는 ‘배터리 충전 위젯’ ▲멤버들이 직접 녹음한 굿모닝·굿나잇 콜 ▲육성 벨소리 ▲BTS 전용 앱 폴더 ▲BTS 갤러리 등 방탄소년단이 직접 참여해 만든 컨텐츠들도 다채롭다.

LG Q7은 세련된 디자인과 편리한 기능들을 갖춘 중가대 실속형 스마트폰이다. LG Q7의 신제품 BTS 에디션은 20일 국내 시장에 처음으로 출시되며, 이후 독일, 스페인, 브라질, 호주 등 10여 개 국가에 출시 예정이다.

LG전자 안병덕 모바일마케팅담당은 “방탄소년단의 로고와 멤버들의 사진 및 목소리 등이 담긴 특화 기능으로 LG 스마트폰의 뛰어난 성능과 디자인을 알릴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