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는 AI빅데이터, 스마트팩토리, 블록체인, 사물인터넷(IoT), 스마트시티,
로봇서비스, 스마트에너지 등 7개 신기술 분야의 플랫폼∙솔루션 전략브랜드를 론칭하고 플랫폼 사업을 강화한다고 22일 밝혔다.

전략 브랜드 로고 이미지(사진=LG CNS 제공)
전략 브랜드 로고 이미지(사진=LG CNS 제공)

LG CNS의 전략브랜드에는 4차 산업혁명의 핵심 기술을 고객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플랫폼 형태로 제공해 고객 비즈니스의 효율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가능케 하는 것은 물론, 플랫폼·솔루션 기반의 사업 모델까지 선도하겠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

전략브랜드는 팩토바(스마트 팩토리), 인피오티(IoT), 디에이피(AI빅데이터), 모나체인(블록체인), 시티허브(스마트시티), 오롯(로봇), 에너딕트(스마트에너지) 등 총 7가지다.

IT 신기술 분야 7개 전략브랜드(자료=LG CNS 제공)
IT 신기술 분야 7개 전략브랜드(자료=LG CNS 제공)

LG CNS는 이러한 브랜드 경영을 바탕으로 ▲ SI∙SM부터 플랫폼∙솔루션 사업까지 전 영역에서 선도적 위상을 확보하고 ▲ B2B 영역에서 LG CNS만의 기술∙서비스 차별성과 고객 신뢰도를 제고하며 ▲ 정예화된 기술인재 기업 이미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LG CNS 관계자는 “고유 기술과 성공사례를 담은 플랫폼을 브랜드 자산화해 이미 강점이 있는 SI∙SM 사업은 물론 플랫폼∙솔루션 기반 사업까지 IT 서비스 전 영역에서 선도적 위상을 확보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