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비발디파크 제공
사진=비발디파크 제공

비발디파크 스키월드가 20일 2018~2019 특가 시즌권을 출시했다.

이번 시즌권은 고객에게 올해 최저가격으로 스키와 스노보드 등 겨울시즌을 준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비발디파크는 올해 특가 시즌권 구매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 개최 이후 겨울스포츠 꿈나무 육성을 위해 대인(특가, 여성)권 구매 시 10세 이하 자녀에게는 시즌권 무료 혜택이 주어진다.

또 특가 시즌권을 구매하면 ▲주중 객실 우대권 4매 ▲오션월드 우대권 1매 ▲스키, 워터파크, 스노위랜드 50% 할인권 3매(1매 4인 이용) ▲부대시설 및 식음시설 현장 할인혜택 등도 받을 수 있다.

2014~2015 시즌부터 비발디파크 스키시즌권을 1번이라도 구매한 이력이 있는 고객이 이번 특가권을 재구매할 경우에는 오션월드 무료 입장권 1매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비발디파크는 스키, 보드 장비 시즌권이라 할 수 있는 '프리렌탈권'도 준비했다. 대명리조트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프리렌탈권은 스키장 운영시간 내 제약없이 사용 가능한 전일권이다.

또 스키월드는 특가 시즌권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시즌권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원어민 강사와 함께 스키, 스노보드를 체험하며 교육과 레포츠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에듀 스키강습도 기획 중이다.

한편 시즌권은 위메프, 티몬, 지마켓, 옥션, 11번가와 대명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판매한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