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끝이 보이지 않는 무더위가 지속되며, 폭염을 피해 카페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른바 카페 피서족과 카공족(카페에서 공부하는 학생)들이다. 이들은 시원한 카페에서 아이스 음료와 다양한 먹거리를 즐기며 무료 와이파이와 충전도 할 수 있는 더운 여름일수록 카페를 찾는 고객들은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카페를 찾는 사람들이 아무 카페나 가는 것은 아니다. 맛은 기본, 비쥬얼까지 만족할 수 있는 브랜드를 찾게 되며, 한번 만족한 고객은 단골고객이 된다.

이에 커피창업 그랜드 바빈스커피가 다양한 메뉴를 통한 차별성과 높은 고객만족도로 초보창업자도 쉽게 열 수 있는 커피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바빈스커피는 올 여름, 다양한 빙수를 출시했다. 전통적으로 인기가 높은 망고빙수와 베리베리빙수, 과일빙수는 물론 클래식한 맛이 일품인 바빈스빙수와 커피빙수, 여기에 새롭게 출시한 쿠키앤크림 빙수와 초코빙수까지 더해져 다양한 타겟을 사로잡았다. 특히 빙수는 객단가가 높아 매출을 상승시키는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메뉴개발은 바빈스커피가 자신있는 부분이다. 스페셜티 커피 원조 브랜드로 대중화에 앞장섰으며, 브런치카페 컨셉을 도입하는 등 이미 많은 메뉴에서 경쟁력을 인정 받았다. 또 업계 최대 규모의 메뉴개발실이 갖춰져 있어 이러한 바빈스만의 노하우는 창업자들에게 그대로 전수된다. 브랜드 메뉴 자체가 차별성이 있기 때문에 초보자도 마음 놓고 도전할 수 있는 이유가 된다.

한편, 바빈스커피는 예비창업자가 직접 매장을 체험하고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체험형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8월 23일(목) 부산, 8월 30일(목) 서울 본사에서 사전예약자에 한해 참석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