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sons 1 MILLION Members Celebrations’ 프로모션 베스트셀러 브랜드 등극

코스알엑스가 2018 싱가포르 왓슨스 세일즈 프로모션 ‘Watsons 1 MILLION Members Celebrations’에서 스킨케어 카테고리 매출 1위를 달성하며 전체 카테고리 베스트셀러 브랜드에 올랐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코스알엑스 제공
코스알엑스가 2018 싱가포르 왓슨스 세일즈 프로모션 ‘Watsons 1 MILLION Members Celebrations’에서 스킨케어 카테고리 매출 1위를 달성하며 전체 카테고리 베스트셀러 브랜드에 올랐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코스알엑스 제공

코스알엑스(대표 전상훈)가 2018 싱가포르 왓슨스 세일즈 프로모션 ‘Watsons 1 MILLION Members Celebrations’에서 스킨케어 카테고리 매출 1위를 달성하며 전체 카테고리 베스트셀러 브랜드에 올랐다고 17일 밝혔다.

코스알엑스(COSRX)는 국내 뷰티 업계에서도 주목하고 있는 동남아시아의 최대 뷰티 유통 채널인 싱가포르 왓슨스에서 지난 6월 2018 HWAB 어워드 스킨케어 카테고리 위너로 선정된데 이어, 이번 세일즈 프로모션에서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글로벌 뷰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음을 증명했다.

‘Watsons 1 MILLION Members Celebrations’ 행사는 싱가포르 왓슨스가 백만 회원 돌파를 기념하기 위해 진행한 오프라인 프로모션이다. 싱가포르의 명동으로 불리우는 오차드로드 지역의 대표 쇼핑몰 Plaza Singapura – Atrium Square에서 지난 7월 23일부터 7월 29일 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됐다.

코스알엑스가 2018 싱가포르 왓슨스 세일즈 프로모션 ‘Watsons 1 MILLION Members Celebrations’에서 스킨케어 카테고리 매출 1위를 달성하며 전체 카테고리 베스트셀러 브랜드에 올랐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코스알엑스 제공
코스알엑스가 2018 싱가포르 왓슨스 세일즈 프로모션 ‘Watsons 1 MILLION Members Celebrations’에서 스킨케어 카테고리 매출 1위를 달성하며 전체 카테고리 베스트셀러 브랜드에 올랐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코스알엑스 제공

DHC(디에이치씨), Avene(아벤느), Eucerin (유세린) 등 싱가포르 현지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총 20개의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가 참여했으며, 코스알엑스는 스킨케어 카테고리에서 유일한 한국 브랜드로 참여해 매출 1위를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다는 것이다.

코스알엑스 관계자는 “미백 제품이 주를 이루는 싱가포르에서 트러블 케어에 초점을 둔 원스텝 오리지널 클리어 패드와 아크네 핌플 마스터 패치와 같은 제품을 전면에 내세운 결과, 싱가포르를 포함한 동남아시아 권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싱가포르 현지 고객들의 피부 고민에 귀 기울인 제품 마케팅의 차별화 전략이 주효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코스알엑스는 오는 10월 싱가포르 왓슨스 전국 매장에 ‘약산성 퍼스트 클렌징 밀크 젤’ ‘아쿠아 쿨링 미스트’ ‘투인원 포어리스 리퀴드’ 등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