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인 ‘우주폰’은 갤럭시노트9의 출시를 맞아 다양한 사은품 제공 이벤트를 사전예약 고객들을 위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우주폰 제공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인 ‘우주폰’은 갤럭시노트9의 출시를 맞아 다양한 사은품 제공 이벤트를 사전예약 고객들을 위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우주폰 제공

하반기 스마트폰 시장에서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갤럭시노트9’의 출시와 관련해 온·오프라인 업체들의 판매경쟁이 뜨겁다.

지난 8월 13일부터 가능해진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은 이미 많은 고객들의 문의로 화제를 더하고 있으며, 국내 출시일은 8월 24일로 예정되어 있다.

이런 가운데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인 ‘우주폰’은 갤럭시노트9의 출시를 맞아 다양한 사은품 제공 이벤트를 사전예약 고객들을 위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주폰에서는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고객들에게 삼성 기어 아이콘X 2018, 삼성덱스 스테이션, AKG 해드폰, 듀오충전기, 갤럭시탭, 1년치 요금지원, 제주도항공권, 렌트카48시간 이용권 등 총 30종이 넘는 사은품을 전원 제공한다고 한다.

이 업체 관계자는 “사전예약 번호 이동 고객들을 위해서 정품 갤럭시탭, 기어 아이콘, 급속 무선 충전기, 네모닉 프린터, 돌체구스토 머신, 에어프라이, 범블 비드론 등과 같은 사은품들을 준비해 발 빠른 얼리어답터들로부터 문의가 계속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 밖에 사전예약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추첨 혜택도 진행 중이라고 한다.

한편 우주폰에서는 다양하고 좋은 프리미엄 스마트폰 구매 이벤트도 동시에 제공하고 있다. 갤럭시노트8, 갤럭시S9 모델을 최대 5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갤럭시 S8·S7, 엣지A7, LG V30·G6, 아이폰7·6S 과 같은 프리미엄 스마트폰의 이전 기종 모델들을 최대 60% 할인된 특가로 판매하고 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