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사진=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배우 정인선이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백종원에게 요리 실력을 인정받아 화제다.

정인선은 지난 3일 방송된 SBS 금요예능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본격적인 장사에 앞서 이루어진 김민교와의 메인셰프 결정전에서 맹활약을 펼쳐 보는 이들의 재미를 선사했다. 메인메뉴 개발을 위해 아이디어와 맛에서 백종원에게 인정을 받은 것.

어제 방송에서 정인선은 트레일러 장사에 본격적으로 도전하기 위해 김민교와의 메인 셰프 경합을 앞두고, 메인메뉴 개발에 박차를 가했다. 기존의 핫도그 형태가 아닌 누룽지를 활용하여 개발한 김치치즈 누룽지 핫도그를 백종원에게 선보였다. 메뉴를 선보인 후 정인선은 “내가 어떻게 이런 생각을 했지”라며 뿌듯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백종원은 “바삭 거리는 소리 들리냐. 아이디어 좋다. 맛도 있다”라며 정인선의 요리를 극찬했다. 호평과 함께 누룽지의 제조 시간과 김칫 국물이 밥 사이로 흘러나오는 아쉬움 때문에 사업성이 떨어진다는 평을 함께 받았다. 최종 메뉴는 김민교의 팟카파오무쌉으로 선정되었지만, 백종원은 “남은 건 집에 가져가서 먹겠다”라며 정인선의 요리실력과 아이디어에 칭찬을 아끼지 않으며 주변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이처럼 정인선은 짧은 준비기간에도 최선을 다하며, 아이디어와 맛 두 마리 토끼리를 다잡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으로 새로운 ‘열정 부자’로 등극했다. 이에 본격적으로 신포시장 청년몰에서 정인선과 김민교가 선보일 태국음식 트레일러 영업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정인선이 개발한 핫도그 진짜 먹어보고 싶다! 아이디어 대박 못하는게 뭐지? “, “집에서 찬밥으로 간단하게 해먹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정인선 완전 천재!“, “정인선! 백종원한테 칭찬받았으면 끝난거 아님? 요리천재 정인선“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인선이 6번째 붐업요원으로 활약하고 있는 SBS 예능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매주 금요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

이은수 기자 esle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