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참좋은여행 제공
사진=참좋은여행 제공

여름도 끝을 향해 가고 있다. 이에 여행업계가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낭만여행'을 떠날 수 있는 명소를 제안한다.

직판여행사 참좋은여행은 특별한 가을을 위한 오사카 패키지를 선보였다. 오사카는 비교적 짧은 비행시간과 볼거리와 먹거리가 많은 도시로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일본 여행지 중 하나다. 양질의 녹차 재배지인 교토 외곽의 소도시 우지에서 녹차를 마시며 여유를 즐기고 아라시야마의 대나무숲과 일본에서 가장 아름다운 성 중 하나로 꼽히는 히메지 성을 만날 수 있다.

여행박사는 스페인의 천재 건축가 안토니 가우디의 걸작을 만나고 돌아오는 스페인‧포르투갈 여행 상품을 준비했다. 상품은 안토니 가우디의 건축물을 가장 많이 만날 수 있는 바르셀로나에서 시작해 콜로니아구엘, 그라나다, 론다 등 스페인 주요 도시와 포르투갈까지 둘러보는 코스다.

노랑풍선은 제주항공과 함께 부산 출발 여행객을 위한 '괌&사이판 특별 기획전'을 오픈했다. 도심의 일상에서 벗어나 휴양지에서 힐링을 할 수 있도록 풍경, 쇼핑, 리조트 등 지역 내 다양한 여행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여행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특별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하나투어는 전문가와 함께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테마여행 상품을 추천했다. '최현석의 여행할 맛나네! 홋카이도 편'은 일본 대표 청정지역인 홋카이도에서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미식 여행이다. 또 '박파랑 큐레이터와 떠나는 도쿄 미술산책 3일' 상품은 도쿄 국립 서양 미술관 등에서 박파랑 큐레이터와 함께하는 잊지 못할 기억을 남겨준다.

KRT는 다가오는 9월 PIC 사이판에서 개최하는 서핑 축제 '제12회 포인트 브레이크 챔피언십' 참가 상품을 선보였다. 총 5일의 일정 중 9월 14일과 15일 이틀은 대회 관련 일정을 소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상품에는 PIC 골드 카드가 포함되고 왕복 픽업, 시내 관광, 무제한 온콜 서비스 등이 포함돼 있다.

롯데그룹의 여행기업 롯데제이티비는 '가을가을한~ 가을갬성여행'을 통해 여행자를 기다린다. 올 가을 여행을 가고자 하는 고객들이 더 늦기 전에 가을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까까운 일본부터 유럽까지 다양한 지역의 관광지와 휴양지를 소개한다.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은 신한카드와 손잡고 원화로 결제해도 해외 원화결제(DCC) 수수료 없이 추가 할인까지 제공하는 혜택을 선보인다. 이달 31일까지 전 세계 호텔 예약 시 10%의 금액을 할인받을 수 있다.

항공업계도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오는 16일 창립 8주년을 맞는 티웨이항공은 13일까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또는 웹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특가 상품을 준비했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모두투어와 공동으로 올 여름 마지막 온라인 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