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드림캐쳐가 '골든카드를 찾아라!' 스페셜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드림캐쳐는 지난 22일 서울 강남구 엠팟홀에서 '골든카드를 찾아라!' 스페셜 팬 미팅을 열었다.

드림캐쳐는 팬 미팅을 맞아 '악몽' 콘셉트의 마무리와 새로운 세계로의 여행을 알린 'YOU AND I'와 새 앨범에 수록돼 큰 사랑을 받았던 '어느 별' 라이브 무대를 선사했다.

이들은 방송 활동 시기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비롯한 근황 토크는 물론, 팬들과 함께하는 '일심동체 게임', '꿈둥아 맞춰봐', '드림캐쳐 탐구영역'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기도 했다.

특히 드림캐쳐는 팬들을 위해 발매했던 스페셜 싱글 'Full Moon' 퍼포먼스는 물론 모든 공연이 끝난 후에도 퇴장하는 관객들과 하이터치회를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드림캐쳐는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스페셜 팬 미팅에 함께 해 주신 모든 인썸니아(InSomnia)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아쉽게도 이 자리에 함께하지 못하진 분들 역시 앞으로 다양한 만남을 준비할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 주셨으면 좋겠다. 더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드림캐쳐가 될 테니 앞으로도 꼭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드림캐쳐는 오는 8월 두 번째 월드투어 'WELCOME TO THE DREAMWORLD'를 위해 남미로 향한다. 이들은 아르헨티나를 시작으로 칠레, 페루, 콜롬비아, 파나마 등 5개국을 순회하며 현지 팬들과 만날 계획이며, 이후 새로운 앨범 준비를 위해 바쁜 나날을 보낼 예정이다.

유지철 기자 tissu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