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우주폰 제공
사진=우주폰 제공

오는 8월 9일, 갤럭시노트9이 출시된다. 미국 뉴욕 브쿠클린 바클레이스 센터에서 현지 시간 오전 11시(국내 시각 8월 10일 00시), ‘갤럭시 언팩 이벤트’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에 갤럭시노트9의 출시일을 손꼽아 기다려온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삼성전자의 하반기를 위한 전략 상품 중 하나인 ‘갤럭시노트9’은 업그레이드된 스펙으로 이미 얼리어답터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골드 색상이 다시 추가돼 총 4가지 색이 출시될 예정이며, S펜과 캡쳐 버튼의 업그레이드, 넓어진 디스플레이 화면 크기가 예상된다.

이처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갤럭시노트9의 국내 출시일은 8월 24일이며, 사전예약은 8월 14일부터 가능하다.

국내 온라인 스마트폰 구매 시장도 덩달아 분주해졌다.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함께 사전예약 및 출시일 문의, 가격·스펙 문의 등이 급증하고 있다. 이에 온라인 스마트폰 구매 카페 ‘우주폰’에서는 이번 갤럭시노트9의 글로벌 출시를 맞아 그동안 볼 수 없었던 규모의 다양한 사전예약 사은품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우주폰은 다양한 갤럭시노트9의 약정 옵션은 제공해 소비자들의 편의를 고려하는 것은 물론 40여종에 가까운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것이다. 우주폰을 통해 사전예약 번호 이동을 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정품 갤럭시탭, 기어 아이콘, 블루투스 이어폰, 급속 무선 충전기와 같은 휴대폰 용품부터, 돌체구스토 머신, 네모닉 프린터, 에어프라이, 범블 비드론 등의 인기 전자 용품들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공구를 이용한 소비자에게는 케이스, 이어폰, 샤오미 보조배터리, 블루투스 스피커 등의 아이템들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갤럭시노트9을 우주폰 공구를 통해 사전예약한 고객은 이와 같은 다양한 사은품을 100% 받아볼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한다.

한편 우주폰 측은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및 갤럭시S9,S8,S7,노트8,A8,A7,A5 등 최대 70% 이상 할인된 가격에 재고떨이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고 한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