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케세이패시픽항공 제공
사진=케세이패시픽항공 제공

항공업계가 고객을 위한 시원한 '여름 선물'을 준비했다.

먼저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세계적인 아티스트 일렉트로니카-소울 듀오 혼네(Honne)와 함께 특급 선물을 선사한다. 오는 28일 열리는 혼네의 공연에 초청하는 이벤트로 23일까지 항공사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서 '좋아요'를 누르고 이를 공유한 후 자신의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CathayXHonne)와 함께 여행계획을 남기면 된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2018 세계 항공대상(World Airline Awards)'에서 5년 연속 최고 승무원상을 수상한 것을 기념해 '마일리지 5배 적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25일까지 출발하는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탑승권을 구매한 승객이 대상이며 이들에게는 가루다마일즈가 5배 적립된다.

싱가포르항공은 다음 달 7일까지 동남아‧호주 23개 도시 노선을 대상으로 항공권 특별 요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천을 출발하는 이코노미, 프리미엄 이코노미 그리고 비즈니스 클래스가 해당되며 싱가포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발권 시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8월의 특가 이벤트를 선보인다. 오는 23일부터 31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또는 웹을 통해 인천과 대구, 부산과 제주에서 출발하는 국제선을 예약하면 특가로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다. 탑승기간은 다음 달 2일부터 31일까지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