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大)한' 개그맨 김준현이 제대로된 한끼로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사진= JTBC '한끼줍쇼' 영상캡처
'위대(大)한' 개그맨 김준현이 제대로된 한끼로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사진= JTBC '한끼줍쇼' 영상캡처

'위대(大)한' 개그맨 김준현과 유민상이 제대로된 한끼로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지난 18일 오후 방송한 JTBC 예능 프로그램 '한끼줍쇼'에서는 김준현과 유민상이 밥동무로 출격, 충청북도 충주시 연수동에서 따뜻한 한끼 도전에 나섰다.

김준현과 유민상은 충주로 내려가는 길, 본격적인 한끼에 나서기도 전 핫도그, 소시지, 떡꼬치, 핫바, 구운감자 등 휴게소 별미를 한가득 주문해 쌓아놓고 특유의 먹방을 펼쳤다. 이에 휴게소 맛에 빠진 두 사람을 목격한 MC 이경규는 "막 먹는 녀석들"이라고 핀잔을 줬다.

이후 충주 연수동으로 향한 김준현과 유민상은 폭우 속에서 시작된 한끼 도전은 예상 외로 반전 결과를 낳기도 했다.

먼저 이경규와 유민상은 연수동의 첫 번째 한끼 도전에서 "아직 식사 준비가 안됐다"며 고사의 뜻을 내비친 의사 부부에게 "어머니 같이 하면 된다. 우리 모습을 좀 봐달라"고 호소해 웃음을 자아냈다.

반면 강호동과 김준현의 한끼 도전은 거듭된 실패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제대로 된 먹방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은 두 사람이지만 예상치 못한 실패를 겪자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던 중 우연히 두 자매가 있는 집을 찾았고 이곳에서 부대찌개 한끼에 성공했다.

김준현은 전매특허 '면치기'를 선보여 집주인을 깜짝 놀라게 했고 강호동과 함께 먹방의 끝을 보이기도 했다. 집주인은 복스러운 먹방을 펼치는 김준현을 향해 마지막 남은 밥까지 주며 훈훈한 이웃의 정을 전하기도 했다.

유지철 기자 tissu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