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는 무더위와 열대야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철 고객의 편안한 잠을 위해 ‘2018 대한민국 수면 개선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회사는 특허 등록에 임상 입증까지 마친 ‘수면 안마 프로그램’과 우수한 탄성, 통기성, 항균성으로 최적의 수면환경을 제공하는 라클라우드(이태리산 100% 천연 라텍스 침대)로 고객의 건강한 일상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이 프로젝트를 진행하기로 했다.

오는 8월 17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바디프랜드의 전국 124개 직영전시장과 백화점 매장, 온라인 등 모든 유통채널에서 안마의자와 라클라우드를 렌탈, 구매한 고객들에 할인, 경품 및 사은품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수면 개선 패키지’(안마의자+라클라우드)로 제품을 렌탈, 구매하면 총 30만원 할인(월 렌탈료 5000원X60개월)과 벽걸이형 에어컨을 받을 수 있다. 이때 안마의자는 팬텀과 팬텀블랙6에디션, 팰리스, 렉스엘 플러스, 파라오, 파라오S를, 라클라우드는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함께 렌탈, 구매해야 혜택의 대상이 된다.

푸짐한 경품 혜택도 마련됐다. 수면 개선 패키지 이용 고객을 포함해 안마의자 렌탈, 구매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라클라우드의 매트리스(Q, 20cm)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경품 당첨자는 9월 13일 공식 홈페이지와 개별통보로 발표된다.

또 프로젝트 기간 중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제품을 렌탈, 구매한 선착순 고객 5000명에게는 라클라우드 뱀부얀 타올세트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