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오는 7월 15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대상으로 몬스터와퍼와 몬스터X 단품 주문 시 프렌치프라이(R)와 콜라(R)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는 세트 업 쿠폰을 증정한다.

몬스터와퍼는 자체 개발 메뉴로 직화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한 100% 순쇠고기 패티와 크리스피 치킨패티, 스모크향 베이컨까지 세 가지 고기 맛이 매콤한 디아블로 소스와 어우러진 프리미엄 버거다.

몬스터와퍼는 지난 4월 출시 이후, 한 달 만에 100만 개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메가 히트 메뉴로 자리잡았다. 몬스터와퍼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출시된 몬스터X는 남다른 두께감의 스테이크 패티와 호밀 브리오슈번으로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메뉴이다. 버거킹 몬스터 시리즈의 특징인 동서양의 매운 맛을 조화롭게 구현한 디아블로 소스가 선사하는 매콤한 맛이 고기 패티와 어우러져 절묘한 밸런스를 이룬다.

버거킹 마케팅 담당자는 “몬스터와퍼와 몬스터X 메뉴에 대한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호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카톡 플친 쿠폰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버거킹 카톡 플친만을 위한 알찬 프로모션과 함께 몬스터 시리즈를 더욱 풍성하게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대상 쿠폰 증정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