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엠더블유(이하 JMW)가 미열 없는 완벽한 냉풍을 자랑하는 BLDC 모터 드라이어 구매 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제2회 2018 JMW 퍼펙트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2회째를 맞는 금번 행사는 일명 ‘항공 모터 드라이기’로 불리는 BLDC모터 드라이어 구매 시 사은품 증정은 물론, 할인 혜택까지 제공하는 온라인 전용 이벤트이다. 오는 7월 9일부터 29일까지 JMW 공식 인증몰 ‘리빙뜨와’, ‘엠블리’와 함께, 기간 내 릴레이로 11번가, GS샵, G마켓에서 진행 될 예정이다.

JMW는 에어컨•항공기 등 정밀기기에 사용되는 BLDC 모터를 헤어드라이어에 처음 적용하며 강력한 성능으로 드라이어 시장에 돌풍을 일으킨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일명 ‘항공 모터 드라이기’, ‘괴물 드라이기’, ‘명품 드라이기’로 불리고 있으며, 특히 미지근함 없는 차가운 냉풍이 강력하게 토출되는 것이 특장점 중 하나이다. 히터와 모터가 각각 독립적으로 제어가 가능하여 냉풍 작동 시 모터만 작동되는 기술로써 완벽한 냉풍이 구현되는 원리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BLDC모터 드라이어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할인 혜택 및 고급 사은품이 증정된다. 전문가용 스타일링 제품인 ‘오푼티아 매트 왁스 또는 몰딩 왁스’ 본품, 빠르고 탄력 있는 컬 연출이 가능한 ‘핫 컬링 브러시’, 다양한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고급 브러시 트리오 기프트 팩’까지 구매 모델별로 각각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한, 구매 후 사진과 함께 후기를 작성하면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한정 수량 증정한다. 이 밖에도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번 행사와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헤어드라이어 수요가 다소 하락하는 여름 시즌에도 불구하고, JMW 드라이기는 완벽한 냉풍 기능으로 오히려 많은 소비자들의 추천과 구매가 이어진다. 이에 따라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대대적인 온라인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JMW 드라이기로 불쾌지수를 날리고 시원하고 완벽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제2회 퍼펙트 썸머 페스티벌’의 자세한 내용은 JMW 공식 홈페이지 및 온라인 판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