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부터 예물, 예단은 물론 신혼여행 준비까지 한번에 가능

최근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들에게 비용을 최대한으로 줄일 수 있는 '스몰 웨딩'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전통적인 예식 의례에 맞춰 복잡하게 치뤄지는 기존 결혼식이 아닌 간소화되면서도 실용적이고 비용적 부담이 적은 결혼식이 각광받고 있는 것. 이에 부담적인 측면을 줄여주고 결혼식 혜택은 늘려주는 웨딩 박람회에 예비 부부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이러한 예비 부부들의 니즈에 발맞춰 웨딩앤과 연웨딩갤러리가 대구에서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구웨딩앤 웨딩박람회는 7월 14일부터 15일까지 이틀간의 일정으로 진행되며, exco 맞은편 한국패션센터에서 진행된다.

이번 대구웨딩앤 웨딩박람회에서는 조기계약자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웨딩패키지, 신혼여행, 웨딩홀, 한복, 예복, 예물 등을 저렴한 가격으로 계약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푸짐한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박람회 현장에서는 유명 수입 브랜드들의 웨딩드레스가 국내 최대 전시되며, 무료로 피팅체험의 기회까지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청담 유명샵의 메이크업아티스트에게 직접 메이크업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이외에도 타임 이벤트, 계약 이벤트, 사전신청자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웨딩다이어리, 롯데면세점쿠폰, 아빠곰만삭촬영, 스타벅스 커피쿠폰, 전기그릴, 전자레인지 등 여러 사은품이 마련되어 있으며, 1시간 마다 초대박선물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박람회 관계자는 "기존 계약을 진행한 신혼부부들 대상으로 좋은 반응과 후기가 많다"며 "대구 뿐만 아니라 인근 구미, 고령, 창녕, 영천, 경주, 경산, 밀양 지역 등에 거주하고 있는 예비부부라면 참석해 다채로운 혜택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결혼준비를 진행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대구웨딩앤 웨딩박람회는 홈페이지 사전신청을 통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