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이 블록체인 기업 블로코(대표 김원범, 이진석)와 파트너십을 체결하였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블로코는 엔터프라이즈 기업에 적합한 블록체인 기술을 제공하고, 베스핀글로벌에서는 블록체인 기술과 서비스가 클라우드 상에서 잘 운영 될 수 있도록 컨설팅, 구축 및 최적화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블로코는 범용 엔터프라이즈 블록체인 플랫폼과, 블록체인 기반 어플리케이션을 개발 및 구축하고 블록체인 도입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블록체인 전문 기업이다. 독자 범용 엔터프라이즈 블록체인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한 보안 응용 프로그램을 직원관리 시스템 디지털화, 전자투표, 웹/앱 사용자 인증 등에 활용하고 있다.

베스핀글로벌의 이한주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블록체인 기술과 인프라에 대해 고민하고 이를 클라우드에 구현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해답을 제시할 수 있을 것이라”며, “베스핀글로벌이 클라우드 인프라를 구축, 운영하는 기반을 마련하고, 블로코에서는 블록체인 핵심 기술을 활용한 서비스를 구축해 고객들은 실제로 서비스하고자 하는 내용에 더 집중할 수 있어서 보다 좋은 품질의 서비스를 빠르게 출시하고 시장 반응을 살필 수 있게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