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8일(목) 17시 40분부터 70분간 홈앤쇼핑에서 빙송

지난 6월 7일 첫 런칭 방송을 진행한 잇츠리얼넛츠 ‘리얼세븐 하루건강견과 노블레스’와 ‘리얼세븐 하루겅간견과 슈페리어’가 6월 19일 앵콜 방송에서도 매진 기록을 세웠다.

2차 방송에서 예상 준비수량 보다 많은 주문이 몰려 조기 매진을 기록해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앵콜방송 요청이 쇄도하자, 3회차 앵콜 방송이 확정됐다.

3회차 앵콜팡송은 6월 28일(목) 17시 40분부터 70분간 홈앤쇼핑에서 진행된다.

잇츠리얼세븐 노블레스와 슈페리어는 견과류의 푸아그라라 불리는 필리핀 화산지대의 보물 ‘필리넛’과 고대 잉카인의 건강비결 오메가3가 풍부한 스타씨드 ‘사차인치’, 미국 USDA에 등록된 6,897개 식품의 셀레늄 함량 중 1위 ‘브라질너트’가 포함되어 있다.

여기에 폴레페놀이 풍부한 브레인 푸드 호두,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여배우들의 간식으로 유명한 구운 아몬드, 비타민K가 풍부한 구운 캐슈넛, 단일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마카다미아, 향 좋고 엽산이 풍부한 헤이즐넛, 견과 중 항산화지수가 가장 높은 피칸까지 포함돼 총 9종의 견과를 모두 만날 수 있다.

잇츠리얼넛츠는 전 제조 공정 HACCP 시설에서 생산하며, 수입부터 생산, 포장, 출고까지 전 과정이 한 회사에서 이루어지는 원스톱시스템을 자랑한다.

제조사인 ㈜맑은농산 담당자는 “잇츠리얼세븐 노블레스와 슈페리어는 시중 마트에서 고가에 판매되는 프리미엄 견과류와 근래 슈퍼푸드로 주목 받는 사차인치와 브라질너트를 포함한 프리미엄 견과류이다. 게다가 필리핀 현지에서 고가에 판매되는 '필리넛'이 포함되어 건강을 중시하는 요즘 현대인들의 니즈를 충족시켰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