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치킨업계 소식] BBQ ‘30일까지 요기요에서 2천원 할인’, bhc치킨 ‘20일까지 BSR과 함께하는 축구 응원 이벤트’, 굽네치킨 ‘유선호의 허니멜로 바이럴 영상 공개’, 투존치킨 ‘배달의민족 3천원, 카톡 2천원

발행일시 : 2018-06-18 17:51
제너시스BBQ 그룹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요기요와의 연계를 통해 6월 30일까지 전 메뉴를 2000원 할인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BBQ 제공 <제너시스BBQ 그룹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요기요와의 연계를 통해 6월 30일까지 전 메뉴를 2000원 할인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BBQ 제공>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요기요와의 연계를 통해 6월 30일까지 전 메뉴를 2000원 할인 이벤트를 벌인다.
 
요기요 할인 혜택을 받고자 하는 고객은 BBQ 홈페이지에 접속 후 쿠폰코드를 확인해 요기요 앱을 통해 결제하면 2000원 할인(변동 가능)이 바로 적용된다.
 
해당기간 동안 한 ID 당 한 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전국BBQ 매장에서 사용 가능할 수 있다.(일부 매장 제외)
 
한편 BBQ는 데드풀2 황금올리브세트’ 또는 ‘데드풀2 써프라이드세트’ 구입 때 데드풀2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고객들은 ‘데드풀2 황금올리브세트’ 나 ‘데드풀2 써프라이드 세트’ 를 주문하고, BBQ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영수증 하단에 있는 응모번호와 이름, 연락처를 입력하면 된다. 응모 후 24시간 내에 입력한 연락처로 데드풀2 예매권이 발송된다. (주말일 경우, 월요일 발송)
 

bhc치킨은 오는 6월 20일까지 ‘BSR과 함께하는 축구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응원의 메세시를 남기는 분들을 대상으로 디퓨저 세트를 증정한다. 사진=bhc치킨 제공 <bhc치킨은 오는 6월 20일까지 ‘BSR과 함께하는 축구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응원의 메세시를 남기는 분들을 대상으로 디퓨저 세트를 증정한다. 사진=bhc치킨 제공>

◆bhc치킨은 오는 6월 20일까지 ‘BSR과 함께하는 축구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응원의 메세시를 남기는 분들을 대상으로 디퓨저 세트를 증정한다.

응모방법은 bhc치킨의 'BSR' 블로그와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태극전사의 파이팅을 응원하는 댓글을 남겨주면 된다.

'BSR'은 지난해부터 본격화된 bhc치킨의 사회공헌활동으로 우리 사회 구석구석을 찾아 어려운 이웃을 돌보는 ‘해바라기 봉사단’, 고객의 소원을 들어주는 ‘bhc엔젤’, 사회에 귀감이 될 수 있는 선행과 의로운 일을 한 시민을 찾아 이들의 정신을 기리고자 수상하는 ‘bhc 히어로’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전개되고 있다.

 

굽네치킨이 최근 훈훈한 외모에 청량한 소년미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가수 유선호와 촬영한 ‘굽네 허니멜로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굽네치킨 제공 <굽네치킨이 최근 훈훈한 외모에 청량한 소년미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가수 유선호와 촬영한 ‘굽네 허니멜로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굽네치킨 제공>

◆굽네치킨(대표 홍경호)이 최근 훈훈한 외모에 청량한 소년미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가수 유선호와 촬영한 ‘굽네 허니멜로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색다른 허니맛 치킨 신제품인 ‘굽네 허니멜로’ 출시를 기념해 단막극 형식으로 제작됐다. 가수 유선호가 주인공으로 등장해 10대들의 달달하고 풋풋한 연애를 재치있는 대사와 상황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유선호는 ‘프로듀스 101 시즌 2’에 출연 후 각종 예능 프로그램 및 웹드라마 등에서 다방면으로 활동하며 많은 여성 팬들에게 인기몰이 중이다.

이야기는 여자주인공이 자신을 도와주는 유선호를 보고 첫눈에 반하면서 시작되는데, 굽네 허니멜로를 통해 10대 남녀의 간질간질한 썸이 쌍방통행 로맨스가 된다는 내용을 담았다. 육교 위에서 혼자 “나도 단맛 쓴맛 다 봤다구!” 라고 외치는 그녀의 모습에서 장면이 전환되고, 유선호가 “아니! 이런 단맛은 못 봤을걸?”이라는 멘트와 함께 자전거를 타고 어딘가로 향한다.
 
이후 여자주인공이 치킨을 먹고 “달아”라고 하자 하늘에 떠오른 달이 커지는 장면도 눈여겨볼만하다. 마지막 장면에서 “번호 좀 알려줄래?”라는 나레이션과 함께 굽네치킨 대표 주문번호가 등장하는 장면은 참신한 발상으로 웃음을 유발한다.

‘투존치킨’이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에 맞춰 배달앱 ‘배달의 민족’과 음식주문 플랫폼 ‘카카오톡 주문하기’와 함께 할인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투존치킨 제공 <‘투존치킨’이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에 맞춰 배달앱 ‘배달의 민족’과 음식주문 플랫폼 ‘카카오톡 주문하기’와 함께 할인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투존치킨 제공>

 
◆나도람FC의 치킨 브랜드 ‘투존치킨’이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에 맞춰 배달앱 ‘배달의 민족’과 음식주문 플랫폼 ‘카카오톡 주문하기’와 함께 할인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8~22일 ‘배달의 민족’을 통해 주문하면 즉시 사용 가능한 3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 6월 27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대상으로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사용 가능한 2000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투존치킨은 서핑&뮤직 페스티벌인 ‘미드나잇피크닉’과 함께 한정판 치킨박스 인증샷 이벤트도 7월 1일까지 벌인다. 미드나잇피크닉은 현아, DJ DOC, 장기하와얼굴들, 로꼬, 그레이, 잔나비, 제니하나코 등 다양한 뮤지션의 공연이 예정된 가운데 7월 13~15일 강원도 고성군 삼포해변에서 개최된다.

종합외식전문기업 ‘놀부’의 복고풍 치킨 전문점 '놀부옛날통닭'이 신메뉴 ‘청양 간장 치킨’을 내놨다. 사진=놀부옛날통닭 제공 <종합외식전문기업 ‘놀부’의 복고풍 치킨 전문점 '놀부옛날통닭'이 신메뉴 ‘청양 간장 치킨’을 내놨다. 사진=놀부옛날통닭 제공>

◆종합외식전문기업 ‘놀부’의 복고풍 치킨 전문점 '놀부옛날통닭'이 신메뉴 ‘청양 간장 치킨’을 내놨다.
 
이 메뉴는 달콤 짭짤한 놀부옛날통닭의 특제 간장소스와 매콤한 청양고추가 어우러져 매운맛을 선호하는 한국인의 입맛을 겨냥해 출시됐다. 특히 찹쌀가루로 튀겨낸 튀김옷은 바삭한 식감뿐만 아니라 느끼한 맛을 최소화해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에 제격이라고 한다.
 
한편 놀부 측은 7월 13일까지 배달전문업체 요기요와 함께 놀부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요기요를 통해 배달음식을 주문 때 놀부보쌈과 놀부화덕족발은 각각 4000원, 놀부부대찌개, 놀부옛날통닭, 공수간은 각각 2000원의 할인 혜택을 각각 제공한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 2018 next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넥스트데일리 | 등록번호 : 서울 아 01185 | 등록일 : 2010년 03월 26일 | 제호 : 넥스트데일리 | 발행·편집인 : 이선기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23, 701호ㅣ발행일자 : 2005년 08월 17일 | 대표전화 : 02-6925-6318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나성률

Copyright © Nextdai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