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버드와이저 제공
사진=버드와이저 제공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을 공식 후원하는 맥주 브랜드 버드와이저가 한국의 월드컵 조별리그 첫 경기이인 스웨덴전이 열리는 18일 밤 서울 서교동 라이즈 호텔(RYSE Hotel)에서 월드컵 응원파티 '버드 90(BUD 90)'을 연다.

BUD 90 캠페인은 버드와이저를 상징하는 '버드(BUD)'와 관중들의 응원 열기가 고조되는 축구 경기시간 '90분'을 의미한다. 버드와이저는 이번 월드텁을 맞아 승패를 넘어 축제 열기와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이번 응원파티를 준비했다.

또 버드와이저는 이날 라이즈 호텔 5층, 15층, 20층에 각각 체험존(BUD90 EXPERIENCES), 루프탑 스웨덴존(BUD90 ROOFTOP), 파티존(BUD90 LIGHT UP THE NIGHT)을 운영한다. 방문객들은 패션, 아트, 음악 등이 어우러진 공간에서 우리 대표팀의 경기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버드와이저는 오는 23일(멕시코 전)과 27일(독일 전)에도 버드 90을 개최할 예정이다. 스웨덴전과는 또 다른 이색 공간에서 각 나라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파티를 선사하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버드 90은 버드와이저 페이스북 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만 19세 이상에 한해 참여 신청을 할 수 있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