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은 자체 냉장 디저트 ‘카페스노우’의 누적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30% 증가했다고 밝혔다.

최근 예년보다 빠르게 다가온 더위에 냉장 디저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5월 매출이 전월 대비 약 20% 상승하는 등 올해 말 매출 성장세는 더욱 두드러질 것이라고 삼립 측은 말했다.

카페스노우는 가까운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구입 가능한 프리미엄 냉장 디저트 브랜드로, 현재 총 16가지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판매량 상위 제품은 ‘모찌롤케익’과 ‘로얄 티라미수’ 시리즈였다. 모찌롤케익은 쫀득한 케이크 시트에 촉촉한 생크림을 넣은 냉장 디저트롤로 작년 8월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400만개를 기록했다. ‘로얄 티라미수’는 부드러운 티라미수 케이크로 작년 8월 출시 이후 260만개가 판매됐다. 지난 5월 여름 시즌을 맞아 ‘로얄 티라미수 체리’를 후속 제품으로 출시했다.

SPC삼립 관계자는 “최근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편의점 냉장 디저트 시장이 가파르게 성장하는 추세”라며 “합리적인 가격에 품질력을 갖춘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카페스노우를 편의점 대표 디저트 브랜드로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PC삼립은 지난 5월 말 차갑게 즐기는 시즌 한정 제품 ‘COOL 시리즈’ 5종을 출시하고 여름철 냉장 디저트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