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A100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A100엔터테인먼트 제공

A100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 그룹 네온펀치가 다양한 화장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다.

13일 오후 5시 네온펀치 네이버TV 채널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네온펀치TV-아이돌의 뷰라밸' 번외편에서는 중국 상해 미니소에서 구매한 화장품을 소개하는 멤버 백안과 이안의 모습이 그려진다.

영상 속 두 사람은 중국 전통의상인 치파오를 입고 등장, 깜찍한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들은 이어 핑크팬더 아이라인, 마스카라, 베이스, 립스틱, BB크림, 클렌징 워터, 뷰러 등 다양한 제품을 소개했다. 특히 백안과 이안은 직접 피부에 발라보며 제품의 효능을 알리기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다.

또 솔직한 사용 후기는 물론, 가격 공개 등 유익한 정보를 가감 없이 전달하며 여성 팬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네온펀치TV '아이돌의 뷰라밸'은 화장품 브랜드 DPC와 네온펀치가 함께한 뷰티 브랜드 최초로 공개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앞서 네온펀치는 정식 데뷔 전부터 DPC의 전속 모델로 발탁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네온펀치는 A100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 그룹으로 지난 해 10월 첫 번째 리얼리티인 '네온펀치 아이돌의 조건'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이후 새로운 연습생 합류를 비롯한 다양한 평가를 통해 최종 멤버 다연, 테리, 백아, 메이, 이안을 공개했으며 데뷔를 앞두고 최종 담금질에 한창이다.

유지철 기자 tissu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