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이 파우치 형태로 섭취 편의성을 높인 알로에겔 신제품 ‘웅진 알로에겔 다이어트 파우치’를 최근 선보였다. 사진=웅진식품 제공
웅진식품이 파우치 형태로 섭취 편의성을 높인 알로에겔 신제품 ‘웅진 알로에겔 다이어트 파우치’를 최근 선보였다. 사진=웅진식품 제공

웅진식품이 파우치 형태로 섭취 편의성을 높인 알로에겔 신제품 ‘웅진 알로에겔 다이어트 파우치’를 최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천연 알로에즙 기준 230%의 고농축 알로에 겔에,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HCA)를 더했다고 한다. 1일 섭취 분량인 90㎖를 한 팩에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하기 좋다는 것이다.

알로에는 자극적 음식물, 과도한 스트레스, 불규칙한 식생활 등 각종 원인에 의해 약해진 장 기능 개선과 피부 건강에 효과가 있다. 또한 면역세포를 활성화시켜 면역력을 증진시키는 기능을 한다.

웅진식품의 알로에겔 제품은 유효성분인 다당체 함량이 높은 유기농 알로에 겔을 GMP(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 기준)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제조해 알로에 고유의 맛과 기능을 잘 살렸다.

이번 신제품은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 매장 및 온라인 유통 채널에서 판매된다. 가격은 90㎖ 파우치 24개입 한 상자에 3만5000원 선이다.

송학수 웅진식품 건강기능식품 마케팅 차장은 “더 많은 소비자에게 알로에 겔의 효능을 알리기 위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하루 한 팩의 간단한 습관으로 건강하고 편리한 다이어트를 하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