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BBQ’를 운영하고 있는 제너시스BBQ 그룹이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업계 최초로 펜션·글램핑·캠핑장 등 숙박시설을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는 숙박 예약 사이트 ‘체크인 BBQ’ 서비스를 오픈했다. 사진=제너시스BBQ 그룹 제공
치킨 프랜차이즈 ‘BBQ’를 운영하고 있는 제너시스BBQ 그룹이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업계 최초로 펜션·글램핑·캠핑장 등 숙박시설을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는 숙박 예약 사이트 ‘체크인 BBQ’ 서비스를 오픈했다. 사진=제너시스BBQ 그룹 제공

치킨 프랜차이즈 ‘BBQ’를 운영하고 있는 제너시스BBQ 그룹이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업계 최초로 펜션·글램핑·캠핑장 등 숙박시설을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는 숙박 예약 사이트 ‘체크인 BBQ’ 서비스를 오픈했다.

‘체크인BBQ’에서는 BBQ와 MOU체결을 맺은 ㈜글램핑코리아, ㈜ULP, 가평 연합회를 비롯해 양평 앨리스펜션, 홍천 코코비발디 등 인기 숙박시설을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다고 한다. 또 BBQ가 운영하고 있는 캠핑푸드 온라인 공식 쇼핑몰 ‘비비큐몰’을 통해 안전하고 건강한 캠핑푸드를 주문해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장정수 BBQ 유통사업팀 팀장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여행객들이 더욱 간편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숙박시설과 먹거리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숙박 예약 사이트인 ‘체크인BBQ’와 숙박 시설에서 바로 제품을 받아 볼 수 있는 캠핑푸드 쇼핑몰 ‘BBQ몰’을 운영하게 되었다”며 “기존의 위탁 먹거리 상품만을 판매 및 제공하는 업계의 방식에서 탈피해 신뢰할 수 있는 품질의 BBQ 먹거리와 간편한 숙박예약 제공 서비스를 통해 이용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체크인 BBQ 사이트와 BBQ몰은 연동 되어 있어 어느 사이트에 먼저 접속을 하더라도 원하는 상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다. 객실 예약과 함께 구매 때 객실 이용 당일 현장으로 택배수령 가능토록 배송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번거로움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특히 체크인BBQ를 통해 숙박시설을 예약한 고객들에게는 캠핑푸드를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체크인BBQ 오픈 기념으로 선착순으로 객실을 예약 고객들을 대상으로 ‘BBQ 바베큐2인세트와 식기류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당첨된 고객은 객실 이용 당일에 객실에서 해당 제품을 받아 볼 수 있다.

한편 BBQ몰에서는 간편한 여행을 위해 출시한 ‘BBQ 바베큐 2인 세트’가 인기라고 한다. 이 세트에는 ‘삼겹살’과 ‘목살’이 각각 200g씩 포장되어 있으며 매콤한 맛의 ‘청양 소시지’ (120g)도 함께 구성되어 있다. 또 모듬쌈채소 7종(적상추·상추·깻잎·양송이버섯·고추·마늘·파채)과 소스 2종(쌈장·파채소스)가 함께 포함되어 있어 추가로 쇼핑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캠핑요리를 즐길 수 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