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일, 쇼핑몰 `우고스`가 주최한 `슈퍼 브랜드 No1. <I`m THE ONE>` 힙합 콘서트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11일 전했다. 사진=우고스 제공
지난 1일, 쇼핑몰 `우고스`가 주최한 `슈퍼 브랜드 No1. <I`m THE ONE>` 힙합 콘서트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11일 전했다. 사진=우고스 제공

지난 1일, 쇼핑몰 ‘우고스’가 주최한 ‘슈퍼 브랜드 No1. <I’m THE ONE>’ 힙합 콘서트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11일 전했다.

이날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아임 더 원’ 힙합콘서트는 스탠딩부터 좌석까지 약 4000여 명의 관객들이 운집해 즐거운 자리를 만끽했다.

이번 콘서트에는 ‘음원깡패’ ‘음색깡패’로 불리는 자이언티를 비롯해 공격적이면서도 달달한 랩 펀치 라이킹 스윙스, 걸어다니는 CD 플레이어 비와이, 피아니스트래퍼 창모, 붐뱁비트 동굴목소리 김효은, 독보적인 톤의 래퍼 해쉬스완, 명상이 취미인 요즘 대세 하온, 목소리를 까뒤집는 플로우 빈첸이 무대에 올라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특히 아임 더 원 힙합콘서트의 휘날레를 장식한 비와이는 지칠 줄 모르는 에너지로 ‘소통하는 래퍼’라는 수식어답게 관객들과 함께 호흡하며 즐기고, 심지어 무대에서 뛰어 내려와 관객들에게 최고의 시간을 선물하며 늦은 시간까지 자리를 지킨 힙합팬들을 더욱 즐겁게 해주었다.

<I’M THE ONE>이라는 브랜드를 처음 론칭한 우고스 쇼핑몰 강찬고 대표는 “우고스에서 주관한 힙합 콘서트 공연이 성황리에 잘 마무리되어 기쁘다”라며 “엔터테인먼트 쇼핑을 지향하는 우고스는 앞으로 이런 건전한 문화를 선도함으로써 젊은 층과 같이 호흡하는 엔터테인먼트 쇼핑몰로 성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우고스는 온라인에서 깎아준다는 콘셉트를 가진 신개념 쇼핑몰로 6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한다.

해당 이벤트는 물건 구매 후 특정 결제 후 추가할인 확률 당첨 때 현금을 돌려주는 ‘결제 후 추가할인 현금 페이백 이벤트’와 특정 상품을 구매하면 딜링포인트를 2배로 적립해주는 ‘딜링포인트 X2, 더블적립 이벤트’ 등이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