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리스파이어
사진제공=리스파이어

‘애슬레틱(athletic)’과 ‘레저(leisure)’의 합성어로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스포츠웨어를 의미하는 애슬레저 룩이 각광받고 있다. 기존의 운동복 스타일에서 벗어나 세련되고 고급스럽지만 편안한 스타일링을 도와주기 때문.

이에 스포츠웨어 브랜드 리스파이어(대표 류현수)가 애슬레저 스타일의 스포츠웨어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지난 4월 론칭된 리스파이어(respire)는 ‘나만의 자존감을 세워라(Stand on Pride)’라는 타이틀을 바탕으로 스타일과 기능성을 강화한 스타일리시한 애슬레저 룩을 전개하고 있다. 기능성 소재는 물론, 모노톤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애슬레저 스타일을 다양하게 제안한다.

사진제공=리스파이어
사진제공=리스파이어

리스파이어가 여름을 맞아 선보이는 메쉬 포켓 포인트의 블랙 코튼 티셔츠는 요가 , 필라테스, 피트니스 뿐만 아니라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다채로운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함께 매치한 다크 그레이 컬러의 크롭 레깅스는 우수한 탄력성으로 탄탄한 바디라인을 완성시켜주는 인기 아이템. 이 외에도 백 플리츠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피카부 티셔츠와 레디 투 러닝 쇼츠 등 스타일리시하고 편안한 착용감의 애슬레저룩 아이템을 선보인다.

사진제공=리스파이어
사진제공=리스파이어

사진제공=리스파이어
사진제공=리스파이어

한편, 리스파이어의 전 제품은 현재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향후 주요 백화점 등 오프라인에서도 선보여질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