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 직후 등급컷과 합격예측서비스까지 한번에 확인 가능해

2019학년도 대입을 준비하는 고3 및 재수생들을 위해 종로학원이 금일 오후 6시 정각에 6월 모의고사 긴급분석 온라인 생중계를 종로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한다.

긴급분석으로는 종로학원의 최고 입시전략가 그룹과 영역별 강사진의 1차 분석, 표본학생들의 출구조사 결과를 종합 분석하여 진행될 예정으로, △영역별 예상등급컷 △수험생의 반응 △과목별 전문강사진의 출제경향 분석과 학습전략 △입시전문가의 변화된 입시판도 예측과 대비전략이 제시된다.

시험 종료 직후 종로학원 홈페이지에서는 △과목별 예상등급컷 △빠른채점 서비스 △종로학원 강사진에 의한 주요 오답문항 해설강의 △희망대학 합격가능성 예측 △영역별 출제경향과 학습전략 △영역별 난이도가 높았던 문제 확인서비스가 준비되어있다.

해당 서비스는 시험 종료 직후 오픈되며, 서비스 이용학생들에게는 선착순 1000명에 한해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종로학원에서는 영어절대평가제 2년차인 올해 입시변화를 예측할 수 있는 6월 모의고사 실시 직후 서울, 수도권 및 주요도시에 대학입시설명회를 6월 10일(일) 강북지역은 오전11시 이화여고 유관순기념관에서 강남지역은 오후 2시 진선여고 회당기념관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그 외 인천, 부천, 일산, 평촌, 대전, 대구, 부산, 광주 등 각 지역에서 6월 13일(수)까지 진행되며 설명회는 종로학원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 후 참석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