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파이도시락이 ‘제4회 와이파이도시락 챌린지–대학생 마케팅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대학생들의 도전과 아이디어를 지원하는 취지로 시작된 행사는 2016년부터 마케팅, CM, 디자인, 동영상, 캐릭터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참가작을 접수하고 있다.

이번 마케팅 공모전은 와이파이도시락의 브랜드 마케팅 전략 부문과 와이파이도시락만의 시장확대 및 경쟁 전략 부문으로 나눠 진행한다. 두 부문에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참가 대상은 대학생 및 대학원생으로 휴학 및 군복무 중이거나, 해외거주 대학생도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7월 20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접수작품 가운데 전문가 심사등을 거쳐 대상 200만원, 우수상 100만원 등 총 상금 400만원이 수여되며, 응모자 전원에게는 와이파이도시락 1일 무료 이용권 1매가 증정될 예정이다.

와이파이도시락 측은 “대학생들의 틀에 갇히지 않은 재기 발랄하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기대한다”며 “공모전 등을 비롯한 다양한 창구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참신하고 새로운 모습으로 고객에게 다가가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와이파이도시락은 해외여행 때 데이터를 간편하게 휴대하며, 통신사 데이터로밍보다 경제적으로 대용량의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어 해외여행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다고 전했다.

특히 와이파이도시락은 예약 때 해외 로밍 전화 무료제공 및 다양한 혜택 등으로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된 서비스로 여행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것이다. 5월에는 첫 고객 즉시할인 및 예약자 대상 항공마일리지 증정 등의 이벤트를 벌였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