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6월 17일까지 전국 백화점 매장 및 직영 매장에서 ‘스페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특정 모델 구매 시 스페셜한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뷰티레스트 컬렉션은 포스코사의 경강선만을 이용한 고유의 포켓스프링 기술력을 기반으로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을 구현한다. 또한 탄력, 지지력, 형태가 다른 포켓스프링을 사용자마다 다른 신체의 곡선, 무게 중심 등을 고려해 조합하고 배열하는 독보적인 ‘조닝(Zoning) 시스템’과 50여 종의 내장재를 다양하게 조합, 배치하는 ‘레이어링(Layering) 기술’은 섬세한 지지력과 고유의 안락함을 형성한다.

또한 시몬스 침대의 우수한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최고 품질은 물론, 심플한 컬러를 베이스로 타탄 체크, 깅엄 체크 등 다양한 체크 무늬와 기하학적인 도트, 플라워 패턴 등 뉴 레트로 무드의 디자인에 실크, 캐시미어, 순수 양모인 퓨어울 등 최고급 소재를 품은 원단을 적용했다. 여기에 탁월한 통기성의 자가드 원단, 수면 시 적정 온도와 습도를 유지해주는 어댑티브 기능성 원단 등이 더해져 건강한 숙면을 돕는다.

한국 시몬스는 60종에 달하는 전 매트리스를 글로벌 침대 시장에서도 최고로 인정받는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에서 제작해 안전성 면에서도 신뢰가 높다. 또한 전 제품의 원자재뿐만 아니라 제품 내구성, 생산 과정 등에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한다.

시몬스 침대의 ‘스페셜 프로모션’은 다음 달 17일까지 전국 시몬스 침대 백화점 매장 및 직영 매장에서 뷰티레스트 컬렉션의 특정 매트리스 구매 시 적용된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