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우진영과 김현수가 팬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했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공식 SNS 채널들에 우진영과 김현수의 스페셜 미니앨범 'PRESENT'의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게재했다.

해당 이미지에 따르면 우진영과 김현수의 앨범은 오는 6월 12일 발매될 예정으로, 이에 앞서 오는 29일부터 6월 1일까지 멤버들의 개인 티저 이미지가 오픈되며, 6월 4일에는 두 사람이 함께한 유닛 티저 이미지가 베일을 벗는다.

아울러 6월 5일에는 스페셜 미니앨범 'PRESENT'에 수록된 곡들을 예상할 수 있는 앨범 트랙 리스트가, 6일과 7일에는 우진영과 김현수의 솔로 트랙이 일부 공개된다. 이어 6월 8일과 11일에는 각각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뮤직비디오 티저가 팬들을 찾는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우진영과 김현수의 스페셜 미니앨범은 '믹스나인'에 출연했던 두 연습생이 팬 여러분께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는 앨범이자, 데뷔를 위해 땀 흘리고 있는 연습생들의 현재를 담아낸 앨범이다. 우진영과 김현수의 'PRESENT'에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우진영과 김현수는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신분으로 JTBC '믹스나인'에 출연해 두 사람 모두 파이널 생방송에 진출한 것은 물론, 우진영의 경우 최종 1위에 올랐다. 하지만 최근 톱9의 데뷔가 최종 무산되는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진 바 있다.

유지철 기자 tissu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