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앤피코스메틱은 자사의 컬러 코스메틱 브랜드 '손앤박(SON&PARK)'의 주력제품 2종을 신개념 H&B 스토어 ‘랄라블라’(구 왓슨스) 전국 매장에 공급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손앤박 제공
에스앤피코스메틱은 자사의 컬러 코스메틱 브랜드 '손앤박(SON&PARK)'의 주력제품 2종을 신개념 H&B 스토어 ‘랄라블라’(구 왓슨스) 전국 매장에 공급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손앤박 제공

에스앤피코스메틱은 자사의 컬러 코스메틱 브랜드 '손앤박(SON&PARK)'의 주력제품 2종을 신개념 H&B 스토어 ‘랄라블라’(구 왓슨스) 전국 매장에 공급한다고 24일 밝혔다.

‘랄라블라’에 입점하는 제품은 ‘손앤박’의 기초 제품군인 뷰티라인(BEAUTY LINE) 중 뷰티워터와 뷰티 필터크림 글로우 총 2가지다. 뷰티라인은 메이크업 전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이끌어내는 ‘손앤박’만의 스킨케어라인으로 사용 때 메이크업 완성도에 확실한 차이를 가져다 준다.

‘손앤박’의 뷰티워터는 전 세계에 체인을 두고 있는 프랑스 화장품 전문매장 ‘세포라(Sephora)’가 인정한 제품으로 미국·유럽 등 해외에서 많은 이슈를 모으고 있다고 한다. 뷰티워터가 ‘랄라블라’ 입점을 통해 국내의 더 많은 소비자들을 찾아갈 수 있게 됐다.

뷰티워터는 스마트한 세안수를 컨셉으로한 기초 제품이다. 화장 전 솜에 적당량 부어 피부결을 따라 닦아주면 각질이 제거되어 피부가 정돈되고 동시에 수분을 공급해주어 화장이 잘 받는 최적의 피부 상태를 구현해주는 제품이다.

또 잠들기 전 같은 방법으로 피부를 닦아내고 폼 클렌징 해주면 이중 세안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으며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 요철 등 전체적인 피부 결정리가되는 효과를 경험 할 수도 있다고 업채 측은 설명했다.

뷰티 필터크림 글로우는 ‘세포라’에서 뷰티워터의 인기를 잇는 신제품이다. 얼굴에 바르면 핑크빛 필터 어플로 보정한 듯 사랑스러운 복숭아 빛 피부로 연출해주는 메이크업 베이스겸 민낯 크림이다. 특히 이 제품은 재치 있는 입담과 섬세한 메이크업 스킬로 전 세계에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뷰티 유튜버 제프리스타가 소개하면서부터 큰 이슈를 모았으며, 인기가 더 높아지고 있는 제품이다.

한편 '손앤박’은 ‘랄라블라’ 전국 매장 입점을 기념해 5월 26일부터 6월 29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