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KT의 모델들이 광화문 KT스퀘어에서 18일 출시하는 ‘G7 ThinQ(씽큐)’를 홍보하고 있다.
사진 = KT의 모델들이 광화문 KT스퀘어에서 18일 출시하는 ‘G7 ThinQ(씽큐)’를 홍보하고 있다.

KT는 18일부터 전국 KT매장과 공식 온라인 채널인 KT샵에서 LG전자 플래그십 모델 ‘G7 ThinQ(씽큐)’ 판매를 시작했다.

G7 씽큐는 스스로 사물을 인지해 최적의 화질을 찾아주는 AI카메라, 밝기에 따라 빛의 양을 조절해 촬영을 추천하는 슈퍼 브라이트 카메라와 야외에서도 또렷하게 보이는 슈퍼 브라이트 디스플레이가 특징이다. 사운드 특화 기능인 붐박스 스피커는 폰 자체가 울림통 역할로 음악이나 동영상 재생 시 테이블 위에 올려두면 대형 스피커처럼 웅장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G7 씽큐는 6.1인치 디스플레이에 메모리는 4GB, 64GB, 색상은 뉴모로칸 블루, 뉴오로라 블랙, 라즈베리로즈 총 3가지이며 출고가는 898,700원이다. G7+씽큐는 동일한 디스플레이에 메모리는 6GB, 128GB, 뉴모로칸 블루 색상 1종으로 출고가는 976,800원이다.

G7 씽큐를 구매하고 6월 30일까지 개통한 고객에게는 LG페이 1천원 결제 조건으로 전용 악세서리 패키지 4종(프리미엄 액세서리팩, 라인프렌즈팩, 넥슨 카이저팩, BTS팩)중 1가지를 제공한다. 또 15만원 상당의 넥슨 카이저 게임 아이템, LG전자 건강관리 가전 렌탈 5종 혜택이 제공된다.

KT 고객은 ‘카드 더블할인 플랜’으로 단말 대금과 통신 요금 납부를 각각 다른 제휴카드에서 할인 받아 G7 씽큐를 구매•이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 슈퍼DC 현대카드’와 ‘슈퍼할부 신한카드’로 구매하면 2년 간 단말과 통신 요금(통신비 자동이체 시)에서 각각 최대 48만원씩, 총 96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18일부터 6월 30일까지 가입자는 LG G7 씽큐 한정 캐시백 7만원(슈퍼할부 신한카드 장기할부 5만원 이상 수납 후, 익월 LG페이로 30만원 이상 사용 시)을 받을 수 있어 최대 103만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G7 씽큐 출시와 함께 선보이는 제휴할인 카드 ‘KT 프리미엄 슈퍼DC 현대카드’는 월 30만원 사용 시 17,000원 할인을 제공한다.

KT Device본부장 이현석 상무는 " KT만의 특별한 혜택을 통해 G시리즈의 최고 단말인 G7씽큐를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영화 기자 (lyh@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