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타임라이너 아카데미 김정연 대표. 사진=롱타임라이너 제공
롱타임라이너 아카데미 김정연 대표. 사진=롱타임라이너 제공

반영구화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국내 미용인의 수가 늘어가고 있다. 고품질과 안전성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독일 반영구화장 전문 장비를 활용해 교육을 실시하는 강남반영구학원 롱타임라이너 아카데미가 ‘롱타임라이너 스타터’ 장비 무상 대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6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2개월 동안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강남반영구화장학원 롱타임라이너에서 소비자가 880만원(부가세 포함)인 독일 직수입 명품 장비를 30일 동안 무상으로 대여해주는 것으로 240만원을 예치하면 1개월 사용한 후 반납 때 예치금 전액을 환불해 주는 프로모션이다.

롱타임라이너 아카데미는 반영구화장법을 활용하는 미용인들에게 전문장비의 중요성을 지속적으로 강조하고 있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롱타임라이너의 높은 기술력을 갖춘 장비를 보다 많은 이들이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학원 측은 설명했다. 또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미용인에 한해 특별 할인가로 롱타임라이너의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특전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드로잉이 용이한 눈썹아이라인 펜슬과 수정펜슬, 테픽 등을 증정하고 1일 무료교육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한다.

유럽과 중국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롱타임라이너의 전문 장비는 간단한 교육을 통해 조작할 수 있을 정도로 간편한 첨단 장비이다. 또한 강한 파워와 마이크로 단위로 섬세한 조정이 가능한 니들 등을 활용해 앞으로 의료 분야에서도 이러한 전문장비의 니즈가 늘어날 것으로 전망한다.

롱타임라이너 스터디 장비. 사진=롱타임라이너 제공
롱타임라이너 스터디 장비. 사진=롱타임라이너 제공

현재 강남 반영구화장 전문학원인 롱타임라이너에서는 독일 정규교육 과정을 진행하고 있다. 드로잉 라이센스 교육은 40시간 5일 교육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미용인들은 교육기간에는 본인 기기와 색소를 사용하게 되고 1개월 후에 사용하던 기기를 계속 사용하길 원한다면 특별 할인된 비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롱타임라이너는 이번 이벤트 기간동안 장비를 구매하는 모든 이들에게 8월에 실시되는 ‘중국 닝보 박람회’에 참관 및 시술 참여 기회를 제공하며 오는 11월에 개최할 ‘제1회 롱타임라이너 필리핀 대회’에 참여할 수 있는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한다.

강남 반영구화장 전문학원 롱타임라이너 김정연 대표는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 미용인들에게 차별화된 전문 장비의 필요성 등을 알리기 위해 실시하는 이벤트이며 이번 기회를 통해 롱타임라이너와 함께한 전문가들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K-Beauty의 첨병으로서 그 기술력과 노하우를 뽐낼 수 있게 도와주고 싶다”라고 말했다.

한편 강남 반영구화장 전문학원 롱타임라이너에서는 수강생을 위한 다양한 1대1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