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초등 교육 전문 브랜드 ‘커넥츠 키즈스콜레’는 전국 라운지에서 ‘키즈스콜레 명작 뮤지컬’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우리아이 극단과 함께 하는 이번 ‘키즈스콜레 명작 뮤지컬’은 오는 6월 23일까지 서울, 대전, 대구, 부산 등 전국 주요 도시에서 운영하고 있는 키즈스콜레 라운지에서 진행된다.

수강신청은 라운지 별로 선착순 모집하며 키즈스콜레 홈페이지에서 예매 시, 2인 관람권을 약 60% 할인된 5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키즈스콜레 명작 뮤지컬 공연’은 19세기 영국 최고의 작가로 꼽히는 오스카 와일드의 원작 ‘거인의 정원’을 소재로 한 샌드아트 뮤지컬이다.

눈 앞에서 생생하게 펼쳐지는 배우들의 연기와 음악, 그리고 모래를 활용한 샌드아트가 함께 어우러져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공연 후에는 아이들이 직접 샌드아트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됐다.

키즈스콜레 관계자는 “지난 달 학부모를 대상으로 교육 강좌를 진행한 데 이어, 이번엔 아이들을 위한 뮤지컬을 개최하는 등 키즈스콜레 라운지가 학부모들 사이에서 문화센터 못지 않은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특히 이번 ‘키즈스콜레 명작 뮤지컬’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마감된 곳이 있을 만큼 큰 호응을 얻고 있어 앞으로도 아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공연을 마련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키즈스콜레는 전국 18곳에서 키즈스콜레 라운지를 운영하며 아이들의 독서 습관에 대한 카운슬링을 비롯해 학부모와 아이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 강좌를 선보이고 있다.

이상원기자 slle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