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LF(대표 오규식)는 국내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인 ‘헤지스(HAZZYS)’를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시키기 위한 라인업 구축의 일환으로 오는 9월 남성 화장품 라인, ‘헤지스 맨 스킨케어(HAZZYS MEN SKINCARE)’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헤지스 맨 스킨케어’는 남성들의 라이프스타일, 피부 고민 등을 분석한 다양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남성들이 꼭 지켜야 하는 피부 관리 법칙’을 독자성분이 함유된 헤지스의 필수 제품들 위주로 구성해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헤지스는 샤넬, 디올, 조르지오 아르마니 등과 같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필수 소비재화 되어가고 있는 화장품 라인 출시를 결정했다. 오는 9월 남성 스킨케어 라인을 시작으로 선크림, BB크림, 향수 라인까지 제품군을 확대, 라인업을 다양화 할 계획이다.

LF 김인권 상무는 “헤지스는 LF의 주력 브랜드이자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파워 브랜드로 체계적으로 수립된 중장기 계획에 의해 전세계인에게 사랑 받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육성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