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만난 기적' 김명민 쟁탈전 시작...서동현 김환희 갈등 예고

‘우리가 만난 기적’ 서동현이 김환희와 ‘김명민 쟁탈전’을 예고했다.

서동현은 14일과 15일 방송한 KBS2 월화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에서 송현철(김명민)과 선혜진(김현주)의 아들 송강호로 출연, 가족사에 심상찮은 변화가 일어났음을 감지했다. 아버지 송현철의 갑작스러운 가출 및, 동명이인 아버지를 잃은 친구 송지수(김환희)의 미심쩍은 행동에서 의미심장한 느낌을 받은 것.

아버지 송현철이 살아 돌아온 후, 화목해진 집안 분위기 속에서 송강호는 송현철이 만들어 준 특제 주먹밥을 맛있게 먹는 한편, “아버지 원래 아침 안 드셨잖아요?”라고 반문했다. 뒤이어 송지수는 송강호와의 대화를 통해, 끝내 송현철이 자신의 진짜 아빠임을 알아채며 송현철과 극적으로 재회해, 상황이 급변하게 됐다.

나아가 지난 15일 방송한 ‘우리가 만난 기적’ 14회에서 송현철은 송강호의 집을 떠나 딸 송지수가 있는 집으로 돌아갔고, 송강호는 당분간 집에 못 돌아간다는 송현철의 문자를 받고 고개를 갸우뚱했다. 뒤이어 “집에 별 일 없지? 아버지가 없어도 너 괜찮지?”라는 송지수의 말을 신경 쓰던 송강호는 아버지와 통화하는 송지수의 모습을 목격한 후 소스라치게 놀란 터. 송현철이 자신의 아버지가 아니라는 사실을 눈치 채게 된 송강호와, 아버지를 되찾은 송지수 사이에 한 바탕 ‘쟁탈전’이 벌어질 것을 예고하며, 앞으로의 전개에 더욱 흥미를 폭발시켰다.

윤정희 기자 (jhyun@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