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계적인 3단 관리로 완벽 제모 가능, 셀프 왁싱 소비자들의 니즈 충족 가능해

감성 트렌드 코스메틱 ‘치카이치코(CHICA Y CHICO)’에서 셀프 페이스 왁싱이 가능한 ‘쓰리스텝 찍찍 왁싱패치(3STEP ZZIK-ZZIK WAXING PATCH)’를 16일(수) 출시 했다.

‘쓰리스텝 찍찍 왁싱패치’는 기존 전신 왁싱 패치와는 달리 단계별 관리를 통해 완벽한 왁싱은 물론, 애프터 케어를 위한 수분 공급 및 피부 진정이 가능한 3단 왁싱 패치이다. 또한 ‘찍찍이’라는 귀여운 캐릭터로 ‘패치를 떼어낼 때 나는 소리’의 특성을 재치있게 잘 살린 제품이다.

셀프왁싱에 관심은 많지만 사용 방법을 모르거나, 비용 및 시간 문제로 왁싱샵의 정기적 방문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을 위해 제작된 쓰리스텝 찍찍 왁싱패치는 인중뿐만 아니라 눈썹, 미간, 손등 등 다양한 부위에 사용 가능하다. 페이스 왁싱 후 다른 부위에 여러 번 재사용 가능하며, 콧수염 모양 하이드로겔 패치는 진정에 효과적인 알로에잎 추출물, 캐모마일 추출물을 첨가하여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1단계는 왁싱이 필요한 부위에 부착 후 떼어내는 ‘셀프 왁싱 패치’, 2단계는 왁싱 패치 제거 후 끈적임 및 남는 잔여물을 말끔히 닦아내는 ‘리무버 오일 패드’, 마지막은 진정 수렴을 위한 ‘수딩 하이드로겔 패치’로 총 3단계 케어로 구성되어 있다.

치카이치코 마케팅 관계자는 “인중, 눈썹 등 관리에 적극적인 소비자의 니즈 증가로 개발하게 되었다”라며, “평상시 베이스 메이크업 전 단계에서 사용 후 들뜨지 않는 화장이 연출 가능하며, 특히 성수기인 썸머 시즌에는 매끈한 피부 결 관리 및 손쉬운 셀프 진정 케어를 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