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니스트리트(Rimini Street 김형욱 지사장)는 14일 SaaS 방식의 클라우드 기반 CRM 솔루션인 세일즈포스 세일즈 클라우드(Salesforce Sales Cloud) 및 서비스 클라우드(Service Cloud)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세일즈포스의 클라우드 CRM 솔루션 사용 고객들은 리미니스트리트 지원 서비스를 통해 세일즈포스 기반의 핵심 유지 보수 프로그램을 보완하여 주요 기능을 제공하고 운영비용을 최적화시키며 투자수익률(ROI)를 높일 수 있게 되었다. 세일즈포스 고객들은 리미니스트리트의 매니지드 시스템 관리 서비스 및 구성, 사용자 지정 지원, 통합 프로젝트 서비스 외에도 긴급한 문제에 대해 15 분 내에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검증 받은 연중무휴(24x7x365) 운영 지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리미니스트리트는 세일즈포스 세일즈 클라우드 및 서비스 클라우드(Salesforce Sales Cloud and Service Cloud) 고객들에게 PSE(Primary Support Engineer, 기업전담전문엔지니어)를 배정하여 다양한 리소스, 공급업체와 진행중인 복잡한 프로젝트를 신속하게 지원한다. 리미니스트리트의 통합 지원 서비스는 여러 애플리케이션과 이슈에 보다 신속하고 심층적인 지원을 제공한다..

세스 레이빈(Seth A. Ravin) 리미니스트리트 CEO는 “우리의 목표는 기존 라이선스를 취득한 SaaS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에 대한 지원이 포함된 하이브리드 엔터프라이즈 IT 인프라 전반에 대한 투자를 최적화해 고객들이 비지니즈 혁신을 성공적으로 수행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