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OCN 제공
사진=OCN 제공

'미스트리스' 오정세, 6회 부터 등장...어떤 비밀을 지니고 있을까?

'미스트리스' 오정세가 오늘(13일) , 드디어 등장한다.

OCN 오리지널 '미스트리스'가 6화 방송을 앞두고 김영대(오정세)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그의 미스터리한 눈빛은 오늘(13일) 밤부터 본격적으로 풀리기 시작할 영대의 이야기에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지난 5화에서 한상훈(이희준)이 보험사기 조사원이라는 것을 알게 된 세연. 상훈이 2년 전, 선박사고로 실종된 후 사망 보험금까지 나왔던 영대의 죽음을 보험사기로 의심하며 세연을 포함한 그의 주변인을 조사하고 있었던 것. "저요, 상훈씨한테 많이 고마워요"라며 상훈에게 마음을 열어가던 세연은 참담한 진실에 "그래서 접근했어요? 내가 남편 죽이고 보험사기 친 것 같아서?"라며 참았던 분노를 쏟아냈다.

세연의 차가운 눈빛에 "처음엔 그랬는데, 지금은 아니에요"라며 상황을 진정시키려 한 상훈. 하지만 세연은 상훈의 손을 뿌리친 채 집으로 향했고 "김영대 당신이 아는 그런 사람 아닙니다"라는 그의 한 마디는 보는 이들의 의문을 증폭시켰다. 게다가 상훈이 영대를 조사한 기록 중에서 '백재희(장희정)', '황동석(박병은)', '강태오(김민석)'라는 의외의 인물 이름은 영대를 둘러싼 미스터리에 기대를 높이고 있다.

제작진은 "드디어 오늘(13일) 밤부터 영대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6화 만에 본격적으로 등장하는 만큼, 오정세의 압도적인 활약이 펼쳐질 것"이라고 귀띔하며 "매화 인물들의 거짓과 비밀이 하나씩 풀어지는 가운데 상훈이 알아낸 진실은 무엇인지, 영대에게는 어떤 사연이 있을지 지켜봐달라. 화면을 장악할 오정세의 존재감 또한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미스트리스', 오늘(13일) 밤 10시 20분 OCN 제6화 방송.

윤정희 기자 (jhyun@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