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런, 러브 페스티발 등 다양한 행사 진행 … 네이버 예약과 프립 등에서 참가신청 가능

프리미엄 나이트타임 치약 덴티스테가 ‘제 1회 덴티스테 올나잇런(Dentiste All Night Run)’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사랑하는 사람과 밤부터 아침까지 함께 하는 컨셉으로 시도되는 이색 커플런이다.

오는 6월 8일(금) 난지 캠핑장에서 50커플이 캠핑의 밤을 보내는 것을 시작으로 6월 9일(토) 오전에는 캠핑을 마친 50커플을 포함한 총 500커플이 반포 한강에 모여 세계 기네스에 등재된 무지개 분수로 아름다운 잠수교와 서래섬 일원에서 커플런을 진행한다. 커플런은 총 3마일의 코스로 1마일은 커플이 손을 잡고 특별한 의미를 새기며 달리는 기록 구간으로 구성된다.

반포 한강 예빛섬에서는 부대 행사의 일환으로 덴티스테 러브 페스티발도 동시에 펼쳐질 예정이다. 세상의 모든 키스 포즈 중 커플만의 인생 키스를 남기는 포토존과 사랑의 메모를 적는 메시지월, 체험존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될 예정이다.

올나잇런의 참가 신청은 포털사이트 네이버 예약과 프립 등에서 가능하다. 참가 신청 시 덴티스테 제품을 비롯한 풍성한 기념품과 올나잇 미션 카드가 제공된다. 캠핑을 비롯하여 각 커플들만의 올나잇을 즐기는 미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후 행사 현장에서 새빛섬 커플 데이트권, 테마파크 자유 이용권, 외식 상품권 등의 경품이 걸린 럭키드로우에 응모 할 수 있다.

한편 덴티스테는 전 세계 14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브랜드로 입냄새 개선과 충치 예방 등의 효과가 있는 ‘나이트타임 치약과 내츄럴 오랄린스’, ‘후레쉬 브레스 스프레이’, ‘기능별 칫솔’ 등 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라인을 갖추고 있으며, 자연의 상쾌함을 담은 ‘마일드’ 출시, 시린이 케어와 입냄새 개선을 한번에 할 수 있는 ‘센서티브 케어’ 리뉴얼 등 신제품 개발에도 힘쓰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