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호선 학여울역 근처 SETEC에서 진행

두근두근 설렘이 가득한 결혼식을 위한 제53회 웨딩앤 웨딩박람회가 개최된다. 제53회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5월 26~27일 양일간 3호선 학여울역 근처에 위치한 SETEC에서 진행된다. 상반기 웨딩 & 신혼여행 박람회 일정 중 가장 큰 규모로 진행된다.

이번 박람회에는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 예비부부들에게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1시간마다 초대박 선물을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가 첫 번째 이벤트로 남성맞춤정장, 루이비통 스피디30, 샤넬 플랩 장지갑, 다이슨 드라이어, 청소기, LG트롬 스타일러, 건조기를 증정한다.

또한 박람회에 방문만 해도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방문자 전원은 마스크시트, 연극할인권, 웨딩체크리스트, 롯데면세점 쿠폰북, 웨딩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방문자 중 선착순으로 샤오미삼각대셀카봉, 블루투스 스피커, 데싱디바 네일, 수아비스 바디용품, 더헌트맨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웨딩패키지 계약고객에게도 푸짐한 상품이 증정되며, 웨딩홀과 혼수 상담 후에 받는 스티커를 통해 스타벅스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저렴한 가격으로 예물, 예복, 한복을 준비할 수 있는 혼수이벤트와 허니문 최대 150만원까지 절약할 수 있는 허니문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박람회 관계자는 "이번 제53회 웨딩앤 웨딩박람회를 통해 합리적이고 알뜰한 결혼준비를 하시길 바란다"며 "홈페이지를 통해 초대장을 신청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가장 행복하고 설레는 시간을 위해 웨딩앤도 예비부부의 마음으로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웨딩앤 웨딩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