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의테크니션(반려동물관리사) 취업과정 교육생 모집

서울특별시 동부여성발전센터가 국비지원교육 ‘수의테크니션(반려동물관리사)’ 취업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

최근 반려동물에 대한 관심 중가로 동물 의료 및 복지 관련 직종 근무 희망자가 증가하는 추세였으나 수의테크니션 전문인력 양성 기관은 부족한 실정이었다

이에 서울동부여성발전센터에서는 수의테크니션의 양성 및 취업을 위한 취업과정 교육을 체계화해 신설했다.

특히 현장 전문가로서 요구하는 교육 내용을 편성하고, 헌장 맞춤형 교육을 진행하여 전문성 및 실무 역량을 갖춘 동물간호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

교육 수료 후에는 취업 지원을 통해 맞춤형 취업이 가능하도록 도울 계획이다.

교육은 만 18세 이상 서울시 주민 및 광진구 거주자로 해당분야로 취업을 희망하는 자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교육 참여 희망자들은 서울동부여성발전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공고 및 교육생 선발 절차를 확인할 수 있다. 신청 접수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동부여성발전센터는 수의테크니션 교육모집설명회를 통하여 수의테크니션 과정에 대한 내용을 설명할 계획이다. 모집설명회는 오는 5월 10일(목) 10:00~11:00 동부여성발전센터에서 진행된다.

실업자교육에도 힘쓰고 있는 동부여성발전센터에서는 실업자내일배움카드과정으로 ‘회계실무자양성과정’도 함께 모집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