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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365일 실시간 셀프 진단 서비스 ‘기가케어’ 출시

발행일시 : 2018-05-02 17:55
KT, 365일 실시간 셀프 진단 서비스 ‘기가케어’ 출시

KT는 고객이 스스로 서비스 상태를 점검과 문제 발생 시 원격으로 조치할 수 있는 셀프 진단 서비스 ‘기가케어(GiGA Care)’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KT 가입자라면 365일 24시간 원격으로 서비스 상태를 점검하고 고장 증상을 해소할 수 있는 KT ‘기가케어’는 고객이 KT닷컴 홈페이지나 KT 고객센터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서비스 상태를 진단하고, 이상이 발견될 경우 서비스 별로 간단한 원격 조치를 할 수 있다.

또한 원격 조치로 해소되지 않는 고장 증상의 경우 이용 중인 화면에서 바로 A/S 출동을 신청할 수 있다.

KT는 이번 출시로 전체 고객 불만신고(VOC, Voice Of Customer)의 12% 수준인 연 7만 2천건의 VOC가 줄어들 것으로 보고 있으며, 고장 응대에 소요되는 시간이 평균 10% 이상 감소할 것으로 예상한다.

KT IT기획실 경영IT서비스단장 오훈용 상무는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이번 ‘기가케어’서비스를 출시했다”며 “향후 적용 범위와 기능을 확대해 고객을 위한 1등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영화 기자 (lyh@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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