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청춘해 콘서트, KT웹사이트 참조
2017년 10월 #청춘해 콘서트, KT웹사이트 참조

다가오는 성년의 날인 21일, KT가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스무살을 비롯한 모든 청춘을 응원하는 ‘KT 청춘氣UP 토크 콘서트 #청춘해(이하 #청춘해)’를 개최한다.

‘#청춘해’는 KT가 2016년부터 진행하는 토크 콘서트로 지난해 누적 관람객 4만명을 돌파한 대학가 대표 소통 콘서트다. 공연 티켓 수익 전액은 ‘KT그룹 희망나눔재단’을 통해 ‘청각장애 아동 소리 찾기’ 기금으로 기부된다.

이번 #청춘해에는 ‘고막남친’으로 불리는 싱어송라이터로 폴킴과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주목받았던 멤버가 모인 ‘청량돌’ YDPP(영동포팡)이 출연한다. 공연의 사회는 KTH의 T커머스 채널 ‘K쇼핑’ 쇼호스트 손용준이 맡는다.

특별한 이벤트로 성년의 날을 대표하는 선물 중 하나인 향수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향수 공방’, 나에게 맞는 색을 찾아주는 ‘퍼스널 컬러 진단’, 청춘들의 고민을 풀이해주는 재미로 보는 ‘타로’ 등 다양한 사전 행사가 열린다.

특히 도심형 VR 테마파크 ‘브라이트(VRIGHT)’가 참여하여 VR 게임 이벤트와 다양한 VR·AR을 체험할 수 있는 브라이트 방문 할인권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KT 홍보실장 윤종진 부사장은 “청춘이 아름다운 이유는 도전할 수 있는 젊음과 용기가 있기 때문이라 생각한다”며 “성년의 날을 맞이한 청춘들이 망설임 없이 도전할 수 있기를 바라고, 그들 앞에 5월 같은 푸르른 미래가 펼쳐지길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말했다.

#청춘해 티켓은 오늘부터 △인터파크 △네이버예약 △YES24 △쿠팡에서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영화 기자 (lyh@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