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1호점인 올림픽선수촌점 과거 모습. 사진=세븐일레븐 제공
세븐일레븐 1호점인 올림픽선수촌점 과거 모습. 사진=세븐일레븐 제공

올해로 창립 30주년을 맞은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정승인)’이 5월 한 달 동안 100여 가지 상품에 대해 대대적인 할인 행사와 함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1988년 5월 법인(코리아세븐)을 설립하고 이듬해 5월 본격적인 편의점 시대의 서막을 열었던 세븐일레븐이 창립 30주년이 되는 해를 기념해 준비했다. (넥스트데일리, 2017년 5월 24일자 [마켓&][숫자로 알아보는 국내 最古 29] 28년 만에‘국민 라이프스테이션으로 자리매김한 편의점 참고)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편의점 대표 상품인 도시락과 세븐카페를 비롯해 과자, 라면, 신선식품, 가정용품 등 주요 카테고리의 다양한 상품들로 준비됐다. 각 상품에는 세븐일레븐 창립 30주년을 기념하는 스페셜 로고가 새겼다.

사진=세븐일레븐 제공
사진=세븐일레븐 제공

세븐일레븐은 100여개의 행사 상품 중 레쓰비마일드, 탱크보이, 모찌롤케이크 등 인기 먹거리 10여종을 구매하면 L.POINT(엘포인트)를 30배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 11찬 도시락, 밥통령 연어장, PB 강릉교동반점짬뽕, 바나나(1입, 2입) 등 90여개의 창립 30주년 행사 상품 구매 시에는 L.POINT 더블(2배)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그리고 도시락 전종을 L.pay(엘페이)를 통해 롯데카드나 국민카드, BC카드로 구매 때 결제 금액의 20%를 L.POINT로 페이백 받을 수 있으며, 전체 상품(담배와 주류, 서비스 상품 제외)에 대해서도 기본적으로 10% 페이백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엘페이를 처음 사용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3000포인트를 페이백 해주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여기에 오는 5월 7일까지는 샴푸, 치약, 구강청결제 등 생필품 10여종에 대해 ‘1+1’이벤트도 준비했으며, 우리카드로 결제하면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최대 7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고급아이스크림 나뚜루 파인트 전 상품 구매 때 나뚜루 바 또는 컵 상품 1개를 무료 증정하고 매주 금·토·일요일에는 우리카드로 구입하면 40%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는 행사도 마련했다.

구인회 세븐일레븐 마케팅팀장은 "국내 편의점 시장을 개척한 대표 브랜드로서 지난 30여년 동안 함께 해준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이번 창립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유용한 혜택과 만족도 높은 행사를 통해 일상 속 소소한 행복을 전하는 세븐일레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