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면세업계 소식] 롯데 ‘5월 31일까지 내국인·웨딩·중국인 고객 이벤트’, 신라 ‘5월 8일까지 인터넷서 모두투어 여행 상품 특가 판매’, 신세계 ‘5월 말까지 얼리버드·웨딩 고객 이벤트’, 부산면세점 ‘용두

발행일시 : 2018-04-23 09:15
롯데면세점은 5월 황금연휴를 맞아 오는 5월 31일까지 선불카드, 패밀리 콘서트 티켓 증정, 러시아 월드컵 참관 패키지 여행권 추첨 등 대규모 경품을 내걸고 해외로 떠나는 내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Youthful Days’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롯데면세점 제공 <롯데면세점은 5월 황금연휴를 맞아 오는 5월 31일까지 선불카드, 패밀리 콘서트 티켓 증정, 러시아 월드컵 참관 패키지 여행권 추첨 등 대규모 경품을 내걸고 해외로 떠나는 내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Youthful Days’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롯데면세점 제공>

 
롯데면세점(대표 장선욱)이 5월 황금연휴를 맞아 오는 5월 31일까지 선불카드, 패밀리 콘서트 티켓 증정, 러시아 월드컵 참관 패키지 여행권 추첨 등 대규모 경품을 내걸고 해외로 떠나는 내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Youthful Day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K-POP 스타들이 대거 출연하는 ‘롯데면세점 패밀리 콘서트’ 입장권도 제공된다. 명동본점·월드타워점·코엑스점·인천공항점·김포공항점에서 400달러 이상 구매객에게 선착순으로 1인 2매의 콘서트 티켓을 제공한다. 롯데카드 이용 고객은 500달러 이상 구매 때 입장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특히 전점에서 비자카드로 1 달러 이상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러시아를 여행하며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의 대한민국 첫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2명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러시아 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해당 기간 서울 시내점(본점·월드타워점·코엑스점)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하면 구매금액 및 신용카드 사용액에 따라 최대 30만원까지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인천공항점과 김포공항점에서 구매한 고객도 각각 최대 12만원, 16만원까지의 선불카드를 받을 수 있다.
 
결혼식을 앞둔 예비 부부 대상 웨딩 이벤트도 열린다. 본점·월드타워점·코엑스점·부산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웨딩고객에게는 명품시계 경품 응모권과 즉석 당첨 응모권을 증정하는 더블 이벤트를 마련했다. 웨딩고객은 오프라인 전점에서 1000달러 이상 구매하면 선불카드 5만원권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롯데면세점은 각종 문화행사에 고객들을 초청해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4월 13일부터 명동본점·월드타워점·코엑스점에서 2500달러 이상 구매객에게 세계를 감동시킨 불후의 명작 ‘맨 오브 라만차’ 티켓을, 5월 11일부터 명작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티켓을 소진 때까지 증정한다.
 
이밖에 명동본점에서 600달러 이상 구매하면 4월 27일 오픈하는 럭셔리 힐링 VIP공간 스타라운지 체험권과 길리안 카페 1만원 이용권을 증정하며 월드타워점에서는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중국인 고객을 대상으로는 5월 6일까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공항점 제외) 위쳇페이로 1달러 이상 구매하면 16명을 추첨해 온·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선불카드와 적립금 등 총 6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봄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여행사 ‘모두투어’와 손잡고 여행상품을 구매하면 인터넷면세점 적립금으로 100만원을 지급하는 ‘지금 당장 강제 출국행’ 이벤트를 오는 5월 8일까지 벌인다. 사진=신라면세점 제공 <신라인터넷면세점은 봄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여행사 ‘모두투어’와 손잡고 여행상품을 구매하면 인터넷면세점 적립금으로 100만원을 지급하는 ‘지금 당장 강제 출국행’ 이벤트를 오는 5월 8일까지 벌인다. 사진=신라면세점 제공>

신라인터넷면세점은 봄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여행사 ‘모두투어’와 손잡고 여행상품을 구매하면 인터넷면세점 적립금으로 100만원을 지급하는 ‘지금 당장 강제 출국행’ 이벤트를 오는 5월 8일까지 벌인다.

해당 기간 신라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를 통해 ‘모두투어’에서 판매하는 홍콩·마카오·일본·동남아·중국 등 지역별 인기 해외여행 상품 10개를 날짜에 따라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여행상품은 왕복항공권과 호텔숙박을 묶어서 판매하는 ‘에어텔’ 특가 상품 또는 일반 여행 패키지 특가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여행상품 결제 완료 때 전송받은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적립금 100만원을 증정하며 적립금은 5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 ‘지금 당장 강제 출국행’ 이벤트 페이지를 SNS에 공유하면 100명을 추첨해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3만원을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은 얼리버드 휴가족과 웨딩 고객을 대상으로 5월 말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신세계면세점 제공 <신세계면세점은 얼리버드 휴가족과 웨딩 고객을 대상으로 5월 말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신세계면세점 제공>

 
신세계면세점은 얼리버드 휴가족과 웨딩 고객을 대상으로 5월 말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벌인다.
 
먼저 신세계면세점은 이 기간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1달러 이상 결제하면 5명을 추첨해 이탈리아 6박8일 여행권을 증정한다. 왕복항공권과 숙박권이 포함된다.
 
여기에 명동점과 인천공항점 방문 고객에게는 구매금액에 따라 선불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병행한다. 명동점의 경우 300/600/1200/1800달러 이상 구매하면 8~31만원 사당의 선불카드를 차등 제공한다. 당일 구매 금액이 400달러 이상이며 ‘르누아르전: 여인의 향기’ 전시 관람권을, 1500달러 이상이면 ‘젊음의 행진’ 뮤지컬 관람권을 선착순 증정한다. 인천공항점에서 300/600/1500달러 이상 결제하면 4만~13만원의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또 명동점·부산점에서 신세계 전용 페이인 SSG PAY 앱에서 SSG카드로 결제하며 선착순 1000명에게 최대 3만원의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은 얼리버드 휴가족과 웨딩 고객을 대상으로 5월 말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신세계면세점 제공 <신세계면세점은 얼리버드 휴가족과 웨딩 고객을 대상으로 5월 말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신세계면세점 제공>

신세계면세점은 이와 별도로 예비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는 ‘BIG4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명동점을 방문하는 모든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최대 15%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GOLD 멤버십을 발급하고, 명동점에서 시계 및 주얼리 브랜드 500달러 이상 구매하면 사용 가능한 스마트선불 7만원을 증정한다.
 
또 당일 구매 금액이 50달러 이상이면 달팡 인트랄클렌징 밀크 50㎖를, 1000달러, 2000달러 이상 구매하면 각각 5만원, 10만원의 선불카드도 추가 증정한다. 각종 이벤트 혜택은 청첩장, 또는 예식 계약서 등 결혼 증빙서류를 지참하는 경우에 한해 받을 수 있다.
 
시계 및 주얼리 제품의 수요가 높은 점을 고려해 300달러 이상 구매하면 금액에 따라 바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2000달러 이상 구매객에게는 최대 20만원까지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부산면세점은 지난 4월 12일 용두산공원 내 시내면세점을 오픈했다. 사진=부산면세점 제공 <부산면세점은 지난 4월 12일 용두산공원 내 시내면세점을 오픈했다. 사진=부산면세점 제공>

 
부산면세점(대표 이일재)은 지난 4월 12일 용두산공원 내 시내면세점을 오픈했다. 용두산점은 지난해 8월 영업을 개시한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 내 출국장 면세점인 부산항점에 이어 오픈한 부산면세점의 2번째 면세 매장이다.
 
부산 문화관광의 랜드마크인 용두산공원 내에 위치한 용두산점에는 250여개의 국내·외 유명 브랜드 제품이 입점했다. 전체 판매 제품 중 30% 가량은 부산특산품과 향토 중소기업 우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는 부산면세점이 타 면세점과 달리 지역경제 활성화를 경영목표로 삼고 있기 때문이라고 한다.
 
부산면세점 측은 시내면세점 오픈으로 ▲원도심권 부산 시민들의 시내면세점 방문이 용이해지고 ▲크루즈선을 이용하는 중국인 단체 관광객 유치로 부산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내다봤다.
 
한편 부산면세점은 용두산점은 오픈을 기념해 5월 13일까지 1달러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부산타워 팔각정 내의 빕스버거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200/300달러 이상 구매하면 부산타워 무료 입장권과 빕스 클래식 버거 무료 시식권을 증정한다.
 
도 4월 30일까지 부산면세점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하면 즉시 GOLD 등급(15~5% 할인 외) 자격을 부여하고, 추첨을 통해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도 제공한다. 지역은행인 BNK부산은행과 경남은행 BC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15% 할인도 제공한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 2018 next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넥스트데일리 | 등록번호 : 서울 아 01185 | 등록일 : 2010년 03월 26일 | 제호 : 넥스트데일리 | 발행·편집인 : 이선기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23, 701호ㅣ발행일자 : 2005년 08월 17일 | 대표전화 : 02-6925-6318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나성률

Copyright © Nextdai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