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 추천제품 구입시 할인 쿠폰 증정 행사

LG전자가 11번가 모니터 브랜드관 리뉴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11번가 내 모니터 전문관을 운영하고 있는 LG전자는 최근 해당 브랜드관을 리뉴얼 오픈해 5일부터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LG 브랜드관에서 ‘울트라와이드 모니터’ ‘울트라HD 4K 모니터’ ‘게이밍 모니터’ 등 모니터 추천제품을 구입하면 기본 할인 쿠폰 외에 2% 중복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특히 행사 모델 중 하나인 ‘27UK850’은 16:9 비율의 27형 크기 고화질 울트라HD 모델로 소비자들의 집중 관심을 받고 있다. 3840x2160 4K UHD 해상도를 지원하는 이 모니터는 FHD 해상도 모니터보다 약 4배 더 선명한 화면을 자랑한다.

27UK850은 HDR 기술을 지원해 디스플레이 표현 능력을 한층 높였다. HDR 기술은 일반 SDR보다 선명한 화면을 제공하는 기술로, 영상에서 표현하려는 대상의 고유 색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HDR 효과를 통해 HDR이 아닌 일반 콘텐츠도 HDR 수준의 화질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광시야각을 지원하는 IPS 패널에 sRGB 100%로 색상 왜곡이 없다는 점도 주목할만하다.

27UK850는 사진, 그래픽, 영상 전문가에 추천할만한 모니터 제품이다. H/W Calibration, 피벗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해 사용자에게 보다 최적화된 작업 환경을 제공한다. LG 모니터 전용 색보정 소프트웨어도 제공하므로 더욱 정교한 작업을 할 수 있다. 컴퓨터 모니터에 연결된 2대의 PC를 하나의 컨트롤러(마우스, 키보드)로 사용할 수 있어 멀티 작업시 편리하다는 장점도 있다.

게이머에게도 생생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FPS 게임을 즐길 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크맵 모드, 액션 모드, 조준점 모드 등을 지원하며, 5W x 2 스피커에 MaxxAudio 기술을 적용해 더욱 생생한 사운드도 즐길 수 있다.

해당 이벤트 및 모니터 제품의 자세한 사양 확인은 11번가 LG전자 모니터 브랜드관에서 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