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완구전문회사 ㈜토이트론이 신제품 '퓨처북 디즈니 OST랑 놀자!'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퓨처북 '디즈니 OST랑 놀자!' 라이브러리는 최근 개봉한 '코코'를 비롯해 '모아나', '주토피아', '라푼젤', '겨울왕국' 등 대표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명품 OST를 모아 만들어진 제품이다.

아카데미 애니메이션 주제가상 및 장편 애니메이션상을 수상한 '겨울왕국'의 ‘Let it go’ 와 역시 같은 상을 수상한 '코코'의 ‘Remember me’까지 영어 OST 10곡, 한국어 OST 10곡 등 총 20곡이 수록돼 있다.

퓨처북 '디즈니 OST랑 놀자!' 라이브러리는 디즈니의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영어 능력과 국어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영어 OST 10곡이 들어 있는 '영어로 배우는 Sing along Disney OST' 책, 한글 OST 10곡이 들어 있는 '한글로 배우는 Disney OST' 책, 그리고 이 모든 OST 음원을 수록한 사운드 팩으로 구성돼 있다.

한 곡 전체 듣기는 물론, 1절 듣기도 가능하다. 노래를 배울 때 유용한 ‘한 소절 듣기’ 버튼을 통해 필요한 구간을 언제든지 다시 듣기와 반복 듣기 할 수 있어 아이들은 보다 정확하고 쉽게 영어로, 한글로 노래를 습득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